제크롤 제이봇 스마트 로봇 물걸레 청소기 제이봇 JK-550 후기

 

제크롤 제이봇 스마트 로봇 물걸레 청소기 제이봇 JK-550

언제나 실사용 후기로 인사드리는 리뷰모아입니다.

본 제품에는 33건의 사용기가 작성되어 있습니다.

최근 일주일 이내에 신규로 작성된 후기가 없습니다. ( 2021-03-20 기준)

 

★★★★★ 2020-12-07

외할머니께서 몸이 급격히 안좋아지셨어요. 2년 전, 화장실에 가시다가 미끄러져 엉덩방아를 찧고 나서부터 며칠간은 좀 괜찮다 싶으시다가도 갑자기 가파른 속도로 몸이 망가지셨거든요. 손녀인 제가 생활형편이 좀 나았으면 이것저것 뭐라도 해드릴텐데… 요새 로봇청소기 없는 집이 없다는 소리에 조금 무리해서 결제했어요. 이걸로라도 조금이나마 청소하면서 허리에 무리가 덜 가셨으면 해서요. 이번주 토요일날 외갓댁에 가는지라 실제 디자인이나 성능은 그때 봐야 할 것 같아요. 아직 상품을 뜯지않고 그대로 놔뒀는데 마음 같아선 벌써 이 청소기는 제 맘 속 1등이네요. 작고, 작지만.. 이 아이가 아픈 외할머니의 손과 발이 될 수 있겠다 싶어서요. 제발 괜찮고 똑똑한 아이가 왔기를 바래봅니다. – 외갓댁 갔다와서 설치 후 움직이는 거 본 후기입니다. "할머니, 이 버튼 누르면 가에로만 가는거구요. 이거 누르면 온 방 천지 다 청소하는거예요." 설명 드리며 봤는데 음… 일단 실행버튼 누르면 한 5~7초정도 가만히 있다가 움직이고, 지그재그로 청소합니다. 엄마는 그거 보고 있자니 속이 터진다며..ㅋㅋ 외할머니께 "엄마 쟈 신경끄고 엄마 할일 하시면 돼요." 하더군요. 그리고 충전기가 거실에 있어야만 얘가 충전하러 알아서 들어갑니다. 방에 넣으니 못 찾고 중간에 멈춰버리네요. 물걸레 기능도 시험해봤는데 꼼꼼하니 잘 닦습니다^-^ 붕 뜨는 것도 없고 일정하게 비는 곳 없이 잘 닦았어요. 외할머니께서 편찮으셔서 지금까지 외할아버지께서 청소를 하셨다는데.. 로봇청소기 보여드리니 외할머니 친구도 생기고, '금마'가 똑똑하니 알아서 잘 할 것 같다며 좋아하시네요. 감사합니다^-^ 미리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 2020-11-29

기계치인 사람에게도 1분이면 완벽한 분해와 조립을! 거기다 필요한 구성품은 다 같이 보내줍니다! 그리고 위 제품은 스마트 청소기란 이름에 걸맞게 턱이 조금 높은곳이 있으면 센서로 감지 후 접근하지 않으며 (주로 문턱, 신발두는 곳 등) 위 제품은 켜놓은 후 장시간 내비둔다면 그 집의 구조를 차츰 파악하여 완벽한 청소를 도와주며 벽 구석은 자신이 앞으로 가서 쓸고 뒤로 갔다 다시 옆측으로 쓸고 닦아주며 거기다 청소기 분리 및 세척은 이만큼 간단한게 그냥 잡고 뜯으면(?) 빠지는 부분도 있고 대부분 버튼식이여서 활용이 쉬우며 배터리가 없으면 알아서 집을 찾아가는점도, 시간을 맞춰놓으면 제 시간에 알아서 청소를 하는 주인보다 부지런한 점도 쓰레기를 버리는것도 위 버튼을 누르면 통이 튀어나와 버리는방법도 너무나 간편하여 5점을 주고싶었습니다. 그러나 문의는 7달전부터 꾸준히 남겨도 이 악 물고 못본척에 전화걸면 계속 받을 수 없는 상황이라며 끊어버리네요. 개판이란게 이런걸 말하는가 싶습니다. 20-12/3 7달 수십통의 전화 끝에 상담원깨서 전화를 받아주셨네요 피곤해 보이는 남자직원의 목소리가 섹시하게마저 들렸어요 그저 전화를 받아줬단것 만으로도 너무 가슴벅차게 행복했습니다. 밀당을 이렇게 하는가보다 리모콘은 2개 구매 2일만에 도착했습니다 각 만원에 개별 만원 배송비 2,500 아 그리고 소음 걱정하시는분 있는데 소음의 정도는 타인의 등을 손으로 있는 힘껏 쳐보세요 그게 당신이 청소기를 작동시킬경우 나는 신호음의 정도이고 청소중의 소리는 그다지 크진 않지만 저녁12~새벽 1시에 가동시킬경우 이웃집 여러분의 대면을 유발할 수 있습니다 21/1/25 리모콘 온 이후로 잘 쓰고 있습니다 이 제품의 기능중 구석청소를 해놓으시면 구석구석 청소 후 이 집의 구조파악이 끝나면 혼자서 신호음을 낸 후 청소의 모드가 변환됩니다 쓰면 쓸수록 좋군요 그리고 여기 설명엔 없는건데 예약을 맞추셨는데 취소하고 싶으시다면 예약버튼을 길게 눌러주세요 여튼 상담빼고 모든게 완벽한 제품입니다

 

 

You may also lik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