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스펫 강아지 통돌이 노즈워크 장난감 리뷰

 

리스펫 강아지 통돌이 노즈워크 장난감

최신 실사용 후기를 알려드리는 리뷰모아입니다.

이 제품에는 89건의 후기가 등록되어 있습니다.

최근 일주일 이내에 10건 이상의 리뷰가 새로 추가되었습니다. ( 2021-03-24 기준)

 

★★★★☆ 2021-03-23

깔끔해보여서 구매했으나. 아직 어린강아지가 쓰기엔 돌리기에 힘들어보이네요. 자꾸 안에 사료보고 나오라고 짖음 ㅡㅡ 좀 요령이 있는 아이들이쓰면 좋을거같애요. 처음써보는거라 약간 버거워보이는게 느껴지네요. 날개달린게 더 나있을지도 모르겠네요.. 더써보고 재후기 적어볼게요.

★★★★★ 2021-03-21

⭐️안녕하세요 벨라입니다 내돈내산 솔직 리뷰입니다⭐️ 저는 4살된딸래미가있는데요 제가 직장에다니면 늘 혼자 우두커니 있는게 안쓰러웠어요 그래서 이런저런 장난감도 많이사줬었는데 혼자있을땐 가지고놀지도않더라구요 다른걸사줘야겠다 생각해 둘러보던중 요상품을 구입 노즈워크 놀이가 좋은건다들아시죠 기존엔 집에서 종이컵이나 박스같은걸로 만들어 가지고놀게했어요 그러다보니 쓰레기도 생기게되고 ㅋ 우선 박스개봉후 조립은 쉬워요 설명서에있는데로 꽂아주면 끝 높이도 아가들 사이즈에맞게 조절이가능하네요 저희아가는 너무 낮게해주닌깐 안맞아서 좀 높여줬어요 그리고 사료나 간식도 크기에맞게 조절하여 줄수있어 그것또한 만족 조립후 전 사료랑 간식을 이것저것 섞어서 넣어줬어요 관심이 오로지 간식에있어서인지 난리났네요 너무 잘가지고 노는거있죠 진작사줄껄 ㅠㅠ 그런데 저걸 돌려서 꺼내야하는데 저희딸래미는 넘 터프해서 코로 그냥 툭툭치네요 (그럼 간식이 쏟아짐 ) ㅎㅎㅎㅎ 너란아이 어쩔 너무 귀여움 간식을 넣어주는부분도 불편함없어요 한동안 혼자도 잘가지고놀꺼같아요 아쉬운점이있다면 미끄럼방지 고무가 좀 약한느낌 코로툭툭치면 이리저리들리고 움직임 코로 밀고다님 ㅋㅋ 코로 이리저리 치느라 좀 시끄럽지만 저도 딸램도 만족해요

★★★★★ 2021-03-21

급여를 하면 30초 안에 순삭하는 아이였는데 이젠 한 15분 걸려 사료를 먹네요. 미끄럼방지가 되어 있다는데 잘 미끄러져 고정은 안되지만 오히려 운동이 되는 것 같아요. 잠도 잘 안자던 아이가 피곤한지 통돌이로 사료나 간식을 먹고나면 잠을 자네요.

★★★★☆ 2021-03-20

ㄷ요키가 돌리기는 너무크고 뻑뻑해서 힘들어함. 간식구멍 조절기능있어서 알맹이에따라 조절할수있어서 좋음 좀더 잘 돌아갔으면 좋았는데 안되서 빼서 굴리고다니는데 소리가 좀크게남 ㅋㅋ

★★★☆☆ 2021-03-02

입구가 좁아서 넣기가 불편하고 투명이 아니라서 있는지 없는지 잘모름.조금 아쉽네요.

 

 

You may also lik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