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타할로 티트리 필링 젤 사용기

 

비타할로 티트리 필링 젤

최신 실사용 후기로 인사드리는 리뷰모아입니다.

이 제품에는 51건의 사용기가 작성되어 있습니다.

최근 7일 이내에 1건 이상의 사용기가 새로 추가되었습니다. ( 2021-03-31 기준)

 

★★★★★ 2021-03-25

알갱이가 거의 느껴지지않을만큼 작은 스크럽으로 자극없이 마사지되고 은은한 허브향이 좋네요

★★★★☆ 2021-03-21

자극도 없고 필링도 잘 돼요!! 대신 향은 조금 아쉽네요..

★★★★★ 2021-03-08

개인적으로 화장품에 티트리향이 나면 좋더라구요 샴푸도 티트리 향나는 제품사용 중인데 티트리는 사랑입니다~ 트러블도 안나요. 티트리함유 필링젤 제품은 처음이라서 살짝 겁났는데 괜한 걱정이였네요 일단 자극적이지 않아서 피부에 부담이없어요 ##닥터지와 비교결과, 최근까지 닥터지 제품사용했는데 닥터지 제품이랑 비교했을때 닥터지가 더 벗겨내는게 많은것같고 닥터지는 하고나면 뽀득뽀득한데 이건 벗겨내는건 별로 없고 하고나면 미끌거려요 근데 세안하고나면 피부결정리가 확실히 달라져요 하기 전엔 얼굴이 좀 거칠었다면 하고난후에는 손으로 만져도 매끈함이 느껴져서 놀랐습니다 벗겨지는게많고, 뽀득함이좋다하면 닥터지구요, 가볍게 마사지느낌으로 결정리도 매끈하게 하고싶다하면 이제품 쓰면좋을것같아요 저는 닥터지랑 번갈아가면서 그날 컨디션에 따라 이용하려구요! ## 요즘 마스크착용하고다녀서 코주위 입주위에 유난히 유분기가 많았는데 각질제거 하고나니 확실히 묵은때가 벗겨지고 화장이 잘먹더라구요 주에 두세번 정도 관리해줘야겠어요 쿠팡체험단 이벤트로 상품을 무료로 제공 받아 작성한 구매 후기입니다.

★★★★☆ 2021-03-08

티트리 3프로가 함유되어 있다고 하니 여드름 피부이신분들에게 효과가 더 좋을듯 해요! 홍조가 있는 얼굴인데 크게 자극있는 제품은 아니었습니다 부드럽고 어느 필링젤만큼 기능은 하는것 같습니다! 그래도 꼭 하기 전에 손등이나 목 부분에 테스트 해보는게 좋겠죠? 쿠팡체험단 이벤트로 상품을 무료로 제공 받아 작성한 구매 후기입니다.

★★★★★ 2021-03-08

비타할로 티트리 필링 젤입니다 민감성에 여드름이 잘나는 편이여서 티트리 들어간화장품들 정말좋아해요! 필링젤은 잘못구입하면 얼굴전체에 자극이 들어 화끈거리거나 뒤집어지는데, 비타할로 티트리 필링젤은 저자극인거같아요 아예수분이 없는 제형은 뻑뻑해서 필링하기도 어려운데, 비타할로 티트리 필링젤은 수분이있어 부드러운 롤링이가능해서 부드럽게 각질과 노폐물을 없앨수 있어 좋은거같아요 ㅎㅎ 셀룰로오스라는 성분이 각질과 피지, 피부 표면의 노폐물을 제거하는데 도움을 주고 , 티트리잎 추출물은 저처럼민감성인 분들에게 자극적이지않게 사용하기에 도움을주는거같아요! 모든필링젤이 그렇듯 매일사용하면 자극되니 일주일에 1-2번 정만 사용해주시면 보들보들한 피부를가질수있습니당! 쿠팡체험단 이벤트로 상품을 무료로 제공 받아 작성한 구매 후기입니다.

 

 

You may also lik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