퍼실 딥 클린 테크놀로지 액상세제 라벤더 일반용 본품 리뷰-20210321

 

퍼실 딥 클린 테크놀로지 액상세제 라벤더 일반용 본품

언제나 실사용 후기를 알려드리는 리뷰모아입니다.

본 상품에는 5230건의 후기가 등록되어 있습니다.

최근 일주일 동안 50건 이상의 리뷰가 새로 추가되었습니다. ( 2021-03-21 기준)

 

★★★☆☆ 2021-03-21

배송 최악 다 흘러서 왔어요

★★★★★ 2021-03-20

3개주문해서 받고보니 이 무거울걸ㅜ 갔다주시느라 얼아나 힘들었을까부터가 느껴지네요 그래서 미얀하고 강사드리고 담부터 2개이상은 주문하지말잔생각 제품이야 늘 사용하는거구 할인도받고해야니 어쩔수없이3통 주문햇네요 이제서 생각하니…

★★★☆☆ 2021-03-19

포장 상태에서 제품이 흘러서 열받지만 급해서 그냥 사용합니다 다음부터 조심해주세요

★★★★★ 2021-03-19

액* 사용하고 있었는데 그렇게 때가 잘 지는 것 같지않아서 세탁세제 어떤걸 살까 고민하다가 가격은 좀 있지만 퍼실 많이 사용한다고 해서 구매했습니다~ 역시~ 돈이 좋네요! 때도 잘 지고, 라벤더 향이 나서 섬유유연제 넣지 않아도 냄새가 좋아서 수건 빨래 할 때 만족중입니당!

★★★★★ 2021-03-19

좋아요 첫구매입니다~~!

★★★☆☆ 2021-03-18

제품은 유명하니까요.. 뚜껑깨져서 샜지만 많은양이 아니기에 그냥 쓸게요ㅠ

★★★★★ 2021-03-18

원산지 대한민국 생산년도 올 2월이네요 최신제품~ 후기들 보니 배송사고가 많아서 걱정했는데 아주 꼼꼼하게 포장되고 안전하게 배송되어 왔어요 때가 잘 안빠지는거 같아 유명한 퍼실로 구매해봤어요 마트보다 훨씬 저렴하게 샀구요~ 다음엔 리필로…

★★★★★ 2021-03-17

저는 솔직히 말씀드리면, 이 퍼실 액상세제를 사용해보지 못하였습니다. 쿠팡을 이용하여, 저희 어머니께 선물로, 이 세제 3통을 주문하여 보내드렸기 때문이지요. 어머니께서는 이 못난아들이 보내드린 세제가 얼마나 마음에 드시고 기쁘셨는지, 저에게 상품평을 좋게 잘 써달라고, 사진까지 찍어서 보내주셨습니다. 평소 표현에 인색하신 저희 어머니께서, 이렇게 제품에 대한 극찬을 하시는 건 처음 봅니다. 그래서 어머니의 부탁데로, 상품평을 작성하여 보겠습니다. Persil은 잘 아시겠지만, 독일 헨켈사에서 런칭한 세제 Brand로, 우리나라 액체세제 분야에서 6년 연속 1위를 달성할 만큼 국내에서도 잘 팔리는 세제 입니다. 국내에서 판매되고 있는 퍼실 세제는, 독일에서 직수입 하는 것은 아니고, 독일 본사에서 우리나라에 생산시설과 원재료를 셋팅해놓고, 에버코스라는 국내기업에서 위탁 생산을 하는 방식 입니다. 그래서 인지 완전 한국화가 되어 판매를 하기 때문에, 외국산이라는 선입견이나 거부감 없이 사용할 수가 있습니다. 이 퍼실 세제는 세척력이 워낙 탁월해서, 미세먼지나 커피가 옷에 묻었을 경우, 이 퍼실 Deep Clean 세제를 사용하면 잘 지워진다고들 하네요. 정말 좋은 제품 인 것 같습니다. 어머니 말씀으로는, 이건 조금만 써도 세척력이 워낙 좋아서인지 때가 쏘옥 잘 빠지고, 이 라벤더 향도 너무 좋아서 마음에 쏙 든다고 하십니다. 40년 주부생활 동안, 이렇게 좋은 세제는 처음 써본다고 극찬을 하셨습니다.. 어머니께 보내드린 이 세제가 그리 좋다고 하시니, 저는 정말 너무나 기분이 좋았습니다… 저는 못난 아들 입니다.. 저희 어머니께서는 지방에 오래된 14평짜리집에 30년간 거주하시며 버스비도 아깝다고 걸어다니시는데, 저에게는 일산에 35평 아파트를 얻어주셨고 중형차까지 사주셨습니다. 어머니는 평생 힘들게 일해서 모은 값진 돈을 이 못난 아들에게 모두 아낌없이 쓰셨고, 정작 본인은 힘들게 살고 계십니다.. 저는 이렇게 여지껏 받기만 하고, 뭐하나 제대로 해드린 것도 없는 정말 너무나 못난 놈 입니다.. 저는 돈이 없습니다.. 최근 코로나19로 인하여 타격을 크게 입어서, 솔직히 현재 생활이 너무나도 힘든 상황 입니다. 어린 애기를 키우며 최대한 아끼면서 생활하고 있습니다. 그러던 중, 최근 쿠팡에서 이 생활용품 특가 할인행사를 하길래, 어머니께서 좋아하시는 이 퍼실 세제를 사드리고 싶었습니다.. 큰 맘먹고, 어머니께 이 세제 3통을 주문하여 드렸습니다.. 현재 상황에서 제가 어머니께 해 드릴 수 있는 것은 이 정도 밖에 없습니다. 지금의 저는 이 정도 밖에 안되는 못난아들 입니다. 정말 죄송합니다.. 이 위기를 이겨내고 꼭 성공해서 돈 많이 벌어서, 어머니께 좀 더 좋은 선물을 많이 해드리고 싶습니다. 그래도 쿠팡 덕분에 이거라도 해드릴 수가 있었기 때문에, 정말 기분이 좋았습니다.. 쿠팡 고맙습니다.. 쿠팡 로켓배송을 통하여, 우리 어머니께서 좋아하시는, 이 퍼실 세제를 선물하여 드릴 수 있었습니다.. 정말 다시 한번 감사의 말씀을 드립니다. 그리고, 엘리베이터도 없는 저희 어머님댁까지 이 무거운 세제를 배송하여 주신 쿠팡 택배기사님께, 깊은 감사의 인사를 올립니다. 정말 고개숙여 감사드립니다…

 

 

You may also lik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