앱코 멀티페어링 블루투스 키보드 사용기

 

앱코 멀티페어링 블루투스 키보드

언제나 실사용 후기를 알려드리는 리뷰모아입니다.

본 제품에는 58건의 후기가 등록되어 있습니다.

최근 일주일 동안 3건 이상의 사용기가 새로 추가되었습니다. ( 2021-03-22 기준)

 

★★★★★ 2021-03-08

페어링 잘되고 키감도 좋고 정말 좋아요~^^

★☆☆☆☆ 2021-03-04

뽑기를 잘못햇는진 모르겟는데 가운데부분이 붕뜬상태로 왓길래 그냥 힘으로 눌러껴맞추고 쓸려고 햇습니다 그런데 시간이 지나고보니 다시 가운데가 붕뜨기 시작하네요 사용하는데엔 큰 지장은 없는거같은데 좀 그렇네요

★★★★★ 2021-02-25

인튜어스를 쓰다보니 작은 키보드가 필요해 구매했습니다. 딱 사이즈가 맞아 편하네요. 태블릿이나 핸드폰을 거치할 수 있는점도 좋습니다. 생긴것만 보고 노트북키감이랑 같을 줄 알았는데 생각보다 키가 깊이 눌립니다. 블루투스연결 잘 되고 전환이 빠릅니다. 처음 켜셨을때 한영키가 안 먹히는 분들은 'Fn+Windows'로 키보드를 윈도우모드로 바꾸고 사용해보세요. 안드로이드에서도 한영키로 키보드언어전환이 가능하네요. 이틀정도 사용했는데 전체적으로 마음에 듭니다. 책상을 깔끔하게 쓰고픈 분들, 작고 낮은 키보드가 필요한 분들께 좋습니다. 휴대하실분들은 좀 더 가벼운 모델이 좋을 것 같습니다.

★☆☆☆☆ 2021-02-25

pc용으로는 별도 동굴이 구입행ㅑ 함 이후에도 별도 프로그램 설치해야 함 겨우 인식을 한다해도 한영전환 안됨 앱코에 전화해도 전화연결 거의 불가능(뭐낙 안되는 제품이어서 전화 불나는 모양) 겨우 연결되면 별도의 아래를 통해 레지스트리 추가하라함 레지스트리 추가했지만 여전히 안됨 여전히 전화 안됨 하룻동안 씨름하다가 현재 포기

★★★★☆ 2021-02-24

그냥저냥 쓸만한거 같습니다

★★★★☆ 2021-02-23

전반적으로 견고하고 기능 착실하고 나쁜 물건은 아닌 것 같은데 키감이 아주 이상합니다. 타이핑할 때 일반적인 펜타그래프 키보드처럼 점잖지 않고 깡통 울리는 소리나 스프링이 튕기는 것 같은 금속음이 들려요. 옛날 오락기 버튼 누를 때 느낌이랑 비슷합니다. 상상한 것에 비해서 크기가 크고 무게가 묵직한 편입니다. 키보드 키가 일반 데스크탑 키보드 키 크기만큼 큰데도 키와 키 사이에 여백이 있는 게 눈에 띕니다. 무게는 기계식 키보드보다는 훨씬 가볍고 데스크탑 PC용으로 사용하는 멤브레인 키보드보다 더 무겁습니다. 태블릿을 세워서 꽂았을 때 키보드가 무거운 무게로 지탱할 수 있게 되어 있습니다. 대략 11인치 정도 크기의 태블릿을 거치해서 쓸 수 있습니다. 10.4인치 짜리 갤럭시 탭 A7을 거치해서 사용해 봤는데 크기가 적당하고 이어폰 단자 들어갈 정도의 공간만 남아요. (첨부된 이미지에서 보입니다.) 그밖에는 디자인과 마감이 매우 훌륭하고 충전식에 배터리 지속시간 길고 기능성이 뛰어나 가격대비 아주 좋은 물건이라고 생각 듭니다.

 

 

You may also lik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