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본에 크린롤백 중 200매 리뷰-20210329

 

기본에 크린롤백 중 200매

핫한 실사용 후기를 알려드리는 리뷰모아입니다.

이 상품에는 563건의 리뷰가 등록되어 있습니다.

최근 일주일 이내에 12건 이상의 리뷰가 새로 추가되었습니다. ( 2021-03-29 기준)

 

★★★★★ 2021-03-22

크기가 별우안크네요 적당합니다

★★★★☆ 2021-03-14

대용량 이네여

★★★★★ 2021-03-02

기본에 제품!!! 타 비닐백보다 두껍고 사용하기 편리해요ㅎㅎ 저렴이 비닐백은 타지는것도 많고 한데 전혀없어요ㅎㅎ 적어도 제가쓴건ㅎㅎ 이번엔 얼집에 보낼려고 구매햇어요ㅎㅎ 어디에 사용해도 저렴한가격까지 너무 좋아요!!!

★★★★★ 2021-03-01

롤형이라 사용하기도 좋고 두께감도 적당했어요

★★★★★ 2021-02-01

결혼 5년차 살림을 하는 남자입니다. 기존에 사용하던 롤팩 중형을 모두 다 사용하여 구입하였구요. 처음에는 세트로 소형 중형 대형을 구입해서 사용했지만 이젠 사용 빈도가 다르다보니 필요에 따라서 세트나 한가지 종류만 구매해서 사용하고 있습니다. 직접 구매하여 사용한 후기를 솔직히 남기겠습니다. 롤팩은 집에서 살림을 하는데 필수적인 아이템이죠. 쓰레기를 버리거나 음식을 보관할때 짐을 쌀때 등등 여러가지 용도로 활용이 되지요. 일회용 물품이라 환경을 생각한다면 사용을 하지 않는것이 좋지만 살다보면 정말 없이는 살수 없는 살림템으로 자리를 잡아버려서 이젠 사용을 안할수가 없어졌지요. 기존에는 죽은소 제품을 필요할때마다 구매해서 사용을 했습니다. 품질 자체는 두 제품을 비교했을때 큰 차이가 없습니다. 그냥 일반적인 롤팩입니다. 하지만 오프라인과 온라인이라는 차이는 있지요. 쿠팡은 부족할때 구매를하면 새벽배송으로 집앞에 가져다주니 편하게 사용할수 있는데 죽은소는 차를 타고 가야하니까요. 그리고 가기 싫은 귀찮음 때문에 많이 사두게되고 결국 수납공간을 차지해서 불편하게 됩니다. 그래서 그 이후론 쿠팡에서만 구입을해서 사용하고 있습니다. 500매는 수납이 안좋으니 200매로만 사용을 고집하고 있지요. 이번에도 죽은소에 가지않고 편하게 구입했구요. 가격은 죽은소보다 조금 비쌉니다. 배송은 편하게 집앞에 잘 도착했습니다. 파손여부를 확인하기 위해 바로 개봉을해보니 잘 도착하였네요. 그리고 한장을 사용해보았는데요. 그리 두껍지 않습니다. 그냥 일반적인 롤팩이구요. 그래도 쉽게 찢어지거나 손상되지는 않습니다. 오랜시간 사용했는데 문제없이 잘 사용을해서 다시 구입을 했습니다. 이젠 중형을 3세트를 샀으니 다음은 소형과 대형을 구입하게 되겠네요. 앞으로도 차타고 마트에 가지않고 편안하게 쿠팡에서 구입할 생각이구요. 조금 더 다양하게 세트를 구성했으면 좋겠습니다. 구성이 한계가 있어 구입할때 고민을 많이 했거든요. 그래도 편안히 잘 사용하고 있구요. 롤팩 추천입니다.

 

 

You may also lik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