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이슨 디지털 슬림 플러피 무선청소기 SV18 사용기

 

다이슨 디지털 슬림 플러피 무선청소기 SV18

최신 실사용 후기만 모아드리는 리뷰모아입니다.

본 상품에는 65건의 사용기가 작성되어 있습니다.

최근 7일 이내에 신규로 추가된 사용기가 없습니다. ( 2021-03-26 기준)

 

★★★★★ 2021-03-06

한달동안 고민했는데 고민하지 말고 진즉에 샀어야했다. 진짜 좋네요 편하고 가볍고 흡입력 짱좋네요 사용하기도 너무 편하고요 그동안 몰랐던 미세먼지까지 잘빨아들이네요 전에 쓰던 청소기로 청소후 다시 다이슨으로 했는데 엄청 나오네요 전에 쓰던 무선청소기는 청소기가 아니였다는 느낌입니다

★★★★★ 2021-02-25

원래 V8, V10 썼었는데 손목부상으로 기존꺼는 무거워서 잘 못쓰게되어 가볍게 나온 이 제품을 사게 됐어요. 전에 쓰던 버전이랑 다르게 강도조절이 되서 너무 편하고 좋아요 강중약 중에 버튼눌러서 조절하는데 약으로 써도 잘됨!! V8,V10은 강으로만 나오는데 물론 흡입력도 짱짱하지만 소음도 짱짱 저녁에 약으로 청소기 돌려도 흡수 잘되는 편. 강하게 하면 할 수록 흡수력 올라감. 그리고 약으로 하면 소리가 현저하게 줄어서 이 점도 너무 좋음. 밤에 돌려도 상관없음~~~~~~ 수시로 그냥 쓸 수 있어서 좋음. 가볍게 그냥 빗자루 처럼 사용하면됨

★☆☆☆☆ 2021-02-21

구매후 귀찮아서 안뜯어보다가 지지난주에 몇번써봤습니다 헤드가 넘 가벼운느낌이고 뭐 나쁘진 않았는데 몇번써보지도 않았는데 충전한뒤로는 고장인지 작동이 되질않습니다 충전도 만땅이고 혹시나해서 하루종일 충전까지 해봐도 작동안됩니다 판매처 전번도 없고해서 쿠팡에 as요청했는데 돌아오는 답변은 판매처부재라는 문자만 돌아왔습니다 이게 몬가요.. 비싼 다이슨 사놓고 너무 속상합니다.. 산지 얼마안되서 고장은 무엇이며, 어디다가 말할곳도 없고 쿠팡은 신경도 안써주며, 판매처 연락처도 없고!!! 당장 교환해주세요!!!!

★★★★☆ 2021-02-20

가볍고 흡입력도좋읍니다..그런데 아무리 찾아봐도 교체필터. 호환필터가 안보이는데.

★★★★★ 2021-02-11

빠른배송감사합니다 색상도 아주마음에 듬니다 잘쓰겠읍니다

★★★★★ 2021-02-04

가볍고 슬림하고 파워도 쎄요~~ 제가 엘지 삼성 무선청소기 다 사용해봤는데 사용감은 다이슨이 제일 좋구요. 단점은 기본툴만 있는걸 구매해서 쇼파밑에 청소할때 청소기가 옆으로 안돌아가서 깊숙히 하기 힘들어요. 청소툴을 따로 구매해야할듯.. 제가 고양이를 키워서 카펫트 전용툴이 꼭 잇어야해서 우리나라제품은 거의 장판이나 타일 바닥위주인데 다이슨은 외국제품이다보니 카펫트 청소하는거에 더 잘나왔을것 같아 주문했어요. 맨날맨날 청소하는데 너무 간편해요!!

 

 

You may also lik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