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엘리에 이너퍼퓸 오드체리블라썸 리뷰

 

포엘리에 이너퍼퓸 오드체리블라썸

최신 실사용 후기로 인사드리는 리뷰모아입니다.

본 제품에는 87건의 리뷰가 작성되어 있습니다.

최근 일주일 이내에 신규로 등록된 리뷰가 없습니다. ( 2021-03-30 기준)

 

★★★★★ 2021-02-14

속옷에 뿌리고 나서 트러블이나 가려우면 어쩌지 걱정도 많이하고 리뷰도 많이보고 찾아보기도 엄청 많이 찾아봐는데 리뷰를 보니깐 트러블 가려움도 없다는 리뷰들이 많아서 이걸 사게되었어요~사용해보니 냄새도 계속 지속되고요~ 트러블 가려움도 전혀없고! 볼일 보러 화장실 가서 속옷을 벗으면 냄새나요! 그리고 무엇보다 남자친구랑 관게 갖을때 분비물이 많이 나올경우 냄새도 났는데…이거 쓰고 나서부터 그런걱정도 덜해졌어요! 그리고 포장지도 너무 이쁘게 오고요~목걸이 상자?같은데에 담어져서 오는데 너무 이쁘더라고요ㅎㅎㅎㅎ어쨋든 다 좋았어요!ㅎㅎ재구매의사 의향있습니다!

★★★★★ 2021-01-24

미니미하고 귀여워요 냄새도 좋아요~!

★★★★★ 2021-01-23

제가 3가지 주문했는데,, 용량이 공병포함 5ml가 안되네요 향은 만족해요

★★★★★ 2021-01-22

40대중반 애를 셋이나 낳고 살이찌다보니 근력도 약해져서 요실금이 왔어요..없던 생리통도 생기고 그날이면 냄새가 심하고 화장실 가면 냉도 심해서 인지 냄새가 나서 걱정이었는데 구매평이 괜찮아서 부담없는 가격이라 일단 구매했는데..완전 좋아요… 다른분들 후기에 한방울 떨어뜨리기 힘들다고 하시던데..전 그냥 살짝 기울인후에 팬티 앞쪽( 리본있는 쪽)에 묻히듯이 찍고 손가락에 살짝 묻은건 향수처럼 귓볼 뒤쪽에 톡톡 찍어줬더니 은은한 향이 너무 기분좋아요..저녁에 샤워하고 갈아입은속옷이 다음날에도 은은한 향이 지속되서 좋습니다.병이 작아서 얼마나 쓸까 했는데 한참 쓸것 같아요.다른향도 구매해 보려고 합니다..

★★★★★ 2021-01-21

향 진짜 좋아요 유지력 시간도 대박

★★★☆☆ 2021-01-12

냄새가 아주 은은하니 좋아요

★★★★★ 2021-01-10

공식홈페이지에서 항상쓰다가 쿠팡에서 저렴한 가격으로 팔길래 샀습니다! 달달+상큼+꽃 냄세인데 달달이 좀 더 비율 많이 차지해요. 저는 개인적으로 향 괜찮았어요. 팬티나 라이너에 직접 뿌리려고 하다가 많이 나와요.. (퍼퓸이 많이 나올때 밑에 화함) 라이너에다가 하면 가끔 라이너 끈끈이가 녹아서 붙어버려서 난처해 지는 상황이 있으니 면봉에 묻혀서 사용 하시는걸 추천 드립니다. 생리 분비물 많이 나올때는 냄세는 어느정도 살짝 잡아주기는 하지만, 다 잡아주진 못해요. 평소 때 쓰면 나는야 냄세 조흔사람

 

 

You may also lik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