곰표한일 방수원단 전기장판 오델로 베이지 리뷰

 

곰표한일 방수원단 전기장판 오델로 베이지

핫한 실사용 후기로 인사드리는 리뷰모아입니다.

이 제품에는 130건의 리뷰가 작성되어 있습니다.

최근 일주일 동안 3건 이상의 리뷰가 새로 추가되었습니다. ( 2021-03-22 기준)

 

★★★★★ 2021-03-17

완전 좋아요,빠른배송 감사합니다.

★★★★★ 2021-02-20

강아지방석밑에깔아주려고 구매했어요 가격대비좋네요

★★☆☆☆ 2021-01-05

생각보다 따듯하지가 않아요, 매트두께감도 얇아요. 탄자국이 있어 교환신청드려요~!

★★★★★ 2020-12-18

혼자 자취중인데 보일러를 틀어도 침대쪽은 서늘해서 아침에 일어날때마다 조금 한기를 느끼곤 했는데 배송받고 써보니 잘때는 이거만 켜고 자도 될거같아요! 취침, 1~6단계 온도 조절도 가능해서 좋구요 사이즈도 혼자 쓰기에 딱 적당하고 길이도 180cm라서 베개놓는 자리남겨두고 잘만쓰면 키 180후반되는 키 크신 분들도 충분히 커버 될거같네요~ 이 가격에 이렇게 좋은 상품이 있다니 너무 좋습니다!!

★★★★★ 2020-12-13

여기 제품중 전기요를 주문했는데 아무리 온도를 올려도 따듯하지 않아서 반품 후에 고민하다가 장판제질로 다시 주문하엿습니다. 전기요제품은 바닥에 까는 이불? 느낌이였고 좀 포근한 느낌에 디자인도 아기자기 했는데 이제품은 이불보다는 장판처럼 차가운 느낌입니다. 디자인은 심플해 보였는데 자세히 보면 문양?이 있는데 장미같은 꽃무늬가있어요 멀리서 보면 안보이기는 한데 호불호가 갈릴수있을듯 합니다. 사실 무늬때문에 반품을 고민하긴 했습니다/ 싸이즈 : 1인 누우면 꽉참 색 : 베이지색보다는 어두운 회색 무늬 : 자세히 보면 장기문양 무늬가 있음 재질 : 장판은 아니나 장만느낌 재질이 면이 아니라서 청소하기는 편할거 같습니다. 4정도로 해두면 더워요. 15시간 지나면 자동으로 꺼져서 안전한거 같습니다. 성능은 좋은데 디자인이 살짝 아쉽습니다. 취향차이니까 ㅎ 좋아요

★☆☆☆☆ 2020-11-11

강아지땜에 방수되는 전기장판 찾아 구매햇어요 침대에서 쓰기엔 밀착(?)이 안되 고정이 안되요 바닥에서 쓸때는 크게 문제되지 않아 보이고 조절기 불량이 많다는 글을 봣는데 전 고온으로 안써봣지만 2.3도만 해놔도 따뜻해요 다만 사용중에 조절기 발열이 쫌 잇고 반나절이상 사용하지 않아도 발열이 남아잇어서 신경쓰이네요 한달후기 밀착이 안되서 불편해도 따뜻해서 쓸만햇는데 딱 한달되니 고장남 지멋대로 꺼짐 접촉불량

 

 

You may also lik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