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쿼드 갤럭시 액티브 1 2 워치3 20mm 밀레니즈루프 밴드 (40 41 42mm 호환 가능) 후기

 

코쿼드 갤럭시 액티브 1 2 워치3 20mm 밀레니즈루프 밴드 (40 41 42mm 호환 가능)

언제나 실사용 후기만 모아드리는 리뷰모아입니다.

본 상품에는 107건의 리뷰가 등록되어 있습니다.

최근 일주일 동안 15건 이상의 후기가 새로 작성되었습니다. ( 2021-03-28 기준)

 

★★★★☆ 2021-03-27

구매일 : 3/7 구매가격 : 10750원 워치 사면 같이 주는 실리콘스트랩이 땀차거나, 물 들어가면 안말라서 피부에 뭐가 나고 그래서ㅜㅜ 이 스트랩을 구매해봤습니다. ■ 디자인 : 괜찮네요. 갤워치 액티브1사용중입니다. 워치랑 색깔차이 약간 있어요. 크게 거슬리진 않습니다. 사진에서 좀 차이가 심하게 나왔는데 그렇게 크게 거슬리진 않아요. 그리고 실리콘스트랩보다 스포츠용 느낌이 덜 해서 일상에서 차고다니기 좋네요. ■ 사이즈 : 손목 얇으신 분들은 클듯 손목이 보통인 편인데도 거의 최대한 줄여 놓고 씁니다. 손목이 얇으신 분들은 최대한 줄여도 많이 헐렁할 것 같아요 ■ 불편함? 1. 자석으로 고정되는 방식이라 차고 일상생활 하다보면 자석이 점점 미끄려져서 조금씩 풀리고 헐거워집니다. 다시 채우기 불편하진 않아서 크게 거슬리진 않았습니다. 2. 니트 등 보풀이 날 수 있는 옷 입으면 보풀이 살짝 걸려서 묻어나와요. 근데 불편해서 못입을 정도로 심하게 걸리는 건 아니라서, 저는 무난하게 잘 사용했습니다. (제가 소매가 넓은 헐렁한 니트를 주로 입어서 그런지도 모르겠네요.) 결론적으로, 가성비 좋고 막 쓰기 좋아서 만족스럽게 잘 사용했습니다!

★☆☆☆☆ 2021-03-26

후기 보고 긴가민가 했는데 아니나 다를까 꽝인 제품을 받았네요. 난 안그러겠지 하는 마음으로 구매하실거라면 진심으로 비추합니다. 마감 자체는 괜찮고 색상도 핑크에 가까운 로즈골드라 원하는 제품이었습니다. 그런데 정작 착용하려고 하니 은색 핀 한쪽 길이가 길어서 도무지 안들어가네요??? (핀만 따로 빼서 넣어봤는데 하나는 들어가고 하나는 안들어갔어요.) 더 하다가는 워치에 큰 손상을 입힐 것 같아 포기하고 반품하려는데 직장 동료가 안쓰는 스트랩의 핀을 빼주어 겨우 착용했습니다. 맘 같아선 그냥 환불 받고 싶은데 어떻게든 껴보려고 애썼던 제가 불쌍해서라도 사용합니다. 부디 사용할 수 있는 제품 만들어 파세요.

★★★★★ 2021-03-22

액티브2 로즈골드 사용자입니다! 삼성 시계 본체의 로즈골드가 로즈 < 골드의 느낌이라면 이 시계줄은 골드 < 로즈로 금빛보다는 분홍끼가 훨씬 많이 도는 로즈골드예요! 그래서 달았을때 시계랑 아주 똑같은 색은 아닙니다. but 힐끗 볼때는 모를것같아요 액티브 원래 시계줄보다 조금 무겁긴 합니다(전자저울로 재봤을시 17g 정도 더 무겁네요) 그런데 원래 시계줄보다 좀 덜 달라붙는 느낌이라 평소에 차기 더 좋을 것 같기도 합니다.(운동시엔 땀나니 원래 시계줄이 좋을듯) 원래 액티브 시계줄은 운동시나 캐주얼한 복장입었을때 더 좋을 것 같고 이 시계줄은 정장이나 좀 차려입었을때 더 어울릴 것 같아요 후기에 니트에 걸린다는 말이 많아서 좀 고민했는데 니트 잘 안입어서 저는 잘 쓸 것 같아요!

 

 

You may also lik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