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pple 에어팟 맥스 블루투스헤드셋 사용기

 

Apple 에어팟 맥스 블루투스헤드셋

언제나 실사용 후기로 인사드리는 리뷰모아입니다.

이 제품에는 111건의 사용기가 작성되어 있습니다.

최근 일주일 동안 4건 이상의 사용기가 새로 작성되었습니다. ( 2021-03-28 기준)

 

★★★★★ 2021-03-22

지린다 이쁘다 근데비싸다 근데이쁘다

★★★★★ 2021-03-09

선물로 드렸는데 무척맘에드신다고 하네요 ! 저도 기회되면 구입하고싶어요 ㅋㅋㅋ 먼저 아이폰을 사야겠지만 ㅠㅠ

★★★★★ 2021-03-08

진짜 돈있으면 꼭 사세요. 압박감 느껴지신다하는데 저도 좀 느껴져요. 오래끼기 힘들것 같기도 한데.. 일단 제 큰 귀를 완전히 감싸주긴해서 귀를 직접적으로 압박하진 않습니다. 쓰다보면 적응할지.. 한번 좀 더 써보겠습니다. (머리사이즈 58) 그리고 노이즈 캔슬링이 미뗘써요. 버튼 누르면 외부 소음이 쫙 들어오는게 이렇게 시끄러웠나할 정도로 구분이 팍가네요! 최곱니더 헤드셋을 착용하자마자 외부랑 거의 분리된 느낌이고 제목소리만 웅웅 울리네오 느낌 좋아요. 음악 및 예술 분야에서 일을 하지만 크게 무리될정도의 음질 문제는 없습니다. 오히려 다른 장점들이 너무 부각되서 음질이 문제가 있어도 커버 가능하다는 생각이 들어요. 저는 안드로이드 폰을 쓰는데요. 연결은 잘됩니다. 다만 업데이트나 기능 설정은 ios 에서 해야합니다. 다행히 저는 아이패드도 있기때문에 별문제가 없어서 구매했습니다. 아이패드나 맥북없이 안드로이드 핸드폰만 쓰시는 분들은 그 점 유의하셔서 구매하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 2021-03-08

쿠팡답게 상품 빠르게 잘 받았습니다! 쿠팡 역시 별 5개!! 에어팟 맥스는 좋은데 안좋은느낌..? 별 2.5..? 이건 시간이 더 지나봐야 될 것 같습니다 모두의 말과 동일하게 가성비는 많이 아쉬울수도.. 근데 가성비를 따진다는게 경험을 한정시키는 거니깐 연연하지 않고 구매하실 분들은 사셔도 될 것 같습니다 리뷰보고 에이 이건 안사야지 했는데..! 생각이 계속 난다면 그건 그냥 사야하는 거니깐 빨리 사세요 그런데! 이게 금전적인 부분 때문에 안사는거라면 안사고 잊는게 맞습니다. 세상에 다른 좋은 제품들은 많다요~ 에어팟 맥스 구매는 본인의 선택. 쿠팡 이용은 추천!

★★★★☆ 2021-03-07

아직은 좀더 사용해봐야겠지만, 애플제품을 많이 쓰는 뚜벅이들에겐 좋은 상품임에 확실함

★★★★★ 2021-03-05

매우좋음

 

 

You may also lik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