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알미늄 UV케어 살균 안심 복합식 가습기 8.5L 리뷰

 

롯데알미늄 UV케어 살균 안심 복합식 가습기 8.5L

핫한 실사용 후기만 모아드리는 리뷰모아입니다.

본 상품에는 61건의 후기가 등록되어 있습니다.

최근 7일 이내에 2건 이상의 리뷰가 새로 추가되었습니다. ( 2021-03-22 기준)

 

★★★★★ 2021-03-04

대용량이 필요해서 구입했어요 오토로 설정해두면 알아서 습도체크해서 양을 조절하니 편리하네요~ 소음도없구~촉촉해서 좋아요^^

★★★★★ 2021-03-02

종료할때 내부 자동건조 기능이 있는부분이 믿음이 가네요.

★★★★★ 2021-02-22

집이 항상 건조해서 자다가 마른기침도하고 아침에 일어나면 목이 따끔거리고 했어요 어제 받고 바로 틀고 잣는데 아침에 일어나서 목이 칼칼하거나 하는거 없이 너무 좋았어요 높이가 있어서 그냥 바닥에 놓아도 방전체적으로 퍼지고 1단으로 틀어도 밤새 건조하지 않아 좋아요 물통이 깊이가 깊어 어떻게 닦나했는데 같이 온 솔이 있어서 세척은 많이 불편하지 않을것같아요 따뜻한 가습도 되서 너무 춥지도 않아요 저는 소음없이 너무 편하게 잣어요 사람마다 느끼는게 다르겠지만 저는 거슬릴 정도는 아니라고 느꼇어요

★★★★☆ 2021-02-16

1. 사용기간 /용도 현재 한 2주정도? 사용한거 같네요. 저는 방에서 자연기화식 사용 중이고 이건 거실에 두는 가습기로 사용하고 있습니다. 2. 불편한 점 이게 가장 궁금할거 같아서, 먼저 소리가 제일 거슬립니다. 자연기화식은 소리가 거의 없는데요. 복합식은 어쩔수 없이 물떨어지는 소리가 많이 나더군요. 그래도 거슬리는 정도는 아니고 백색 소음 느낌이랄까… 근데 좀 갸우뚱합니다. 대용량 물통… 좋은 장점 입니다. 그런데 청소할때는 까다롭습니다. !! 업체에서는 이부분을 보완하고자 청소솔 주는데 나름 회사에서도 알고 있는듯 합니다. 3. 좋은 점 기능이 너무 다양하고 살균에 가열까지 안되는게 없네요… 분무량도 조절되는데 그런것도 좋습니다. 시간 타이머도 설정가능하고 습도조절에 분무양 조절, 알아서 조절 하는 기능까지 이가격에 이런 기능이 되나?? 싶은 의심과 가습기 시장의 거품이 느껴집니다. 4.바라는 점 담 버전이 혹시 출시된다면 좀 사용환경 넓이도 언급하거나 방용 거실용 따로 출시했으면 합니다…; 아무튼 만족스럽습니다. 반품도 고민했지만 이정도면 충분하다 생각하게 되네요…. 가습기 30- 50만원짜리보다는 못하지만 이 정도면 깡패 아닙니까 솔직히…

★★★★☆ 2021-02-15

물통 커서 좋아요. 분무되는 가습량 많아서 시원시원해요. 가열식 가습은 손 데도 뜨겁지 않아요. 락 기능 있어서 아이있을 때 편해요. 소리는 좀 시끄러워요. 조용한 밤에 틀어놓고 있으면 예민한 사람은 좀 신경쓰일 수 있어요. 사실 저도 좀 신경쓰여요. 피곤할 땐 그냥 잠들어버려서 모르는데 첨엔 좀 거슬려요. 낮에 거실에 틀어놓는 정도는 괜찮을 것 같아요. 그런데 집에 다른 가습기들도 다 어느정도 소음 있어서, 이 제품이 유독 더 시끄럽다 그런 정도는 아닌데, 어쨌든 가습기 소음이 전혀없는건 아니에요. 암튼 그것때문에 별 하나 뺐어요. 나머지는 다 마음에 들고 고장나지 않고 오래 쓰면 좋겠네요.

 

 

You may also lik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