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더센트 샤워기필터 & 샤워기 (10개 구매 시 샤워기증정) 사용기

 

마더센트 샤워기필터 & 샤워기 (10개 구매 시 샤워기증정)

언제나 실사용 후기를 알려드리는 리뷰모아입니다.

이 제품에는 321건의 후기가 작성되어 있습니다.

최근 일주일 이내에 1건 이상의 사용기가 새로 작성되었습니다. ( 2021-03-15 기준)

 

★★★★★ 2021-03-06

요즘 하두필터제품들 많이써서 여기저기 비교끝에 고민하다 요제품을 선택했어요. 난생처음 필터 샤워기를 구입해봤는데요~ 우선 저렴한가격과 사용리뷰가 나쁘지않아 구입했습니다. 오자마자 써보고 솔직후기 남깁니다. 때마침 아기목욕하는날이라 설치후 아기목욕 시켯네요~ 설치는간단했구요. 외관은 상당히 예쁩니다. 타제품들 쓰다보면 안에 코팅벗겨진다 물이사방으로 튄다 난리더라구요~ 이제품은 속이다보이는 투명한 소재가 신의한수인듯합니다. 눈으로직접볼수있어서좋았고 왠지 그냥 깨끗해지는 기분이들엇어요. 물도 3단조절이고 상당히 시원하게 잘나와요. 쓰다보면 간혹 이물질이껴서 물이튀거나 할수도 있겠지만 대체적으로 불편한건없습니다. 한가지는 헤드가 무게감이있어요. 저는오히려 무게감이있어서 더 만족스러웠습니다. 오늘하루쓰고 평가하긴 이르지만 이대로면 뭐 별5개 그냥 아깝지가않네요~ 수명다할때까지 필터만교체하고 잔고장 없이 쭉쓸수 있엇음좋겟네요~ 아 그리고 물잠구고 나니 계속한방울씩 물이떨어지 드라구요. 그래서 샤워기 탁탁털고 놔둬보니 안떨어지드라구요. 계속새면 고쳐야되니 고인물이 떨어진건가봐요. 암튼 이상 대만족 리뷰입니다.

★★★★★ 2021-03-04

기숙사 샤워기 헤드가 수압도 약하고 깨끗하지 않을 것 같아 구매 했는데 바꾸니 수입도 세지고 깨끗한 물 쓸 수 있어서 좋을 것 같아요!! 잘 사용하겠습니다

★★★★★ 2021-02-16

샤워기도 고장나서 구매 했는데 , 너무 좋게 쓰고 있어요

★★★★☆ 2021-02-02

좋습니다

★★★★★ 2021-01-23

재구매했습니다 오래된 빌라라 그런지 빨리빨리 갈게 되네요 그래도 가격대비 가성비도 좋고 필터 10개구매하면 샤워기도 줘서 더 좋아요

★★★★★ 2021-01-04

샤워기 필터는 처음 써봤어요 입문(?)용으로 쓰기에 저렴하고 10개 구매하면 샤워기헤드를 주니 무료배송을 위해 20개 구매했어요 우선 필터효과를 잘 모르겠어요 나쁜 것도 아니고 좋은 것도 아니고 육안으로 확인할 수 없기 때문이죠 심리적 만족감은 분명히 있어요 샤워기 헤드는 기존에 사용하던 것 보다 좋아요 무게감은 더 있지만 물줄기를 3단으로 조절할 수 있기 때문에 사용성은 있는 편입니다 1개월마다 필터 하나씩 교체하려고 충분히 가성비, 가격 메리트가 있는 제품인 것 같습니다 추천드려요!

 

 

You may also lik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