쓰리엠 Disposable Flosser 일회용 치실 사용기

 

쓰리엠 Disposable Flosser 일회용 치실

최신 실사용 후기로 인사드리는 리뷰모아입니다.

본 제품에는 31건의 후기가 작성되어 있습니다.

최근 일주일 이내에 3건 이상의 사용기가 새로 등록되었습니다. ( 2021-03-27 기준)

 

★★★★★ 2021-03-14

두 줄짜리 3m 치실보다 이 제품이 훨씬 사용감이 좋네요 여러 번 재구매 하고 있어요 미국 약국에서도 여러 브랜드 사서 써봤지만 실도 잘 끊어지지 않으면서 사용감도 좋은 것이 딱 마음에 드네요

★★★★★ 2021-03-13

치실이 견고하고 도톰해요. 돌돌 말려있는 끊어 쓰는 치실은 양손으로 붙잡고 쓰기에도 잘 미끄러지고 불편하죠. 실이 잘 갈라져서 여러번 끊어 써야하는 단점이 있는데 이 제품은 실이 견고해서 잘 갈라지지 않아 한 개만 사용해도 충분하고 한 손으로 쓸 수 있고 미끄러지지 않아 사용하기 간편합니다. 끝이 너무 날카롭지도 않고 그렇다고 둔하지도 않고 적당하니 좋아요. 3M이라 믿고 샀는데 믿을만 하네요.

★★★★★ 2021-03-07

●구매정보 구매일 : 21.03.05 구매가격 : 4430원 ●사용후기 두번째 구매에요 첨 살땐 익숙한 3m제품이라 더욱 믿음이 갔고 무엇보다 가격이 착해서 써보고 안좋으면 바꾸자는 생각으로 샀는데 이 제품으로 쭉 쓰려구요 ●장점 실부분이 얇으면서도 견고해서 끊어지거나 실오라기가 풀어지지 않네요 어렸을때부터 이 치료을 많이해서 인레이나 씌운 치아가 많아서 치실은 잘 사용하지 않았어요 치료받은 부분에 실이 껴서 힘주면서 빼다가 잘못하다가는 인레이가 같이 빠져버릴 것 같아 물치실이나 치간칫솔만 열심히 사용했어요 일회용 치실 사용하다가 몇번 안빠져서 가위로 실을 잘라낸적도 있거든요ㅠㅠㅠ흑 손으로 돌돌 말아쓰는 치실은 너무 불편하구요ㅠ 그러다가 치실을 사용해야 치아 사이를 깨끗하게 닦을 수 있다는걸 듣고 검색끝에 이 제품을 사용해봤어요 와우…!! 얇아서인지 전혀 불편함 없이 사용하고있네요 이런적 처음입니다ㅠㅜ만세 가격이 착해요 마트에서 조금든거 매번 사다썼는데 한번에 많은 양을 저렴하게 구매하니 훨씬 오래 쓰겠어요 든든합니다 ●단점 아직은 잘 모르겠어요

★★★★☆ 2021-02-05

전반적으로 만족스럽습니다. 저가제품에 비해 가격이 두배여서 별 하나 뺏습니다만 품질이 좋으니 만족합니다.

★★★★★ 2021-01-27

잘쓰고 있어요 넘좋아요 평소쓰는 제품이예요

★★★★★ 2020-12-17

항상 쓰는 치실. 넘나 편리함

 

 

You may also lik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