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아지 고양이 인식표 후기

 

강아지 고양이 인식표

언제나 실사용 후기만 모아드리는 리뷰모아입니다.

이 상품에는 2629건의 후기가 작성되어 있습니다.

최근 7일 동안 10건 이상의 후기가 새로 작성되었습니다. ( 2021-04-29 기준)

 

★★★★★ 2021-04-23

금방 적응하고 뺄려고 안하네요 ㅎㅎ 깔끔하고 좋아요

★★★★★ 2021-04-23

어릴때 목걸이를 안해서 적응 못하면 어쩌나 걱정했는데.. 처음에 조금 어색해 하더니 금방 적응 하네요 ㅎㅎ 줄길이 조절도 쉽고 이름표가 가운데 고정 되고 깔끔하고 이뻐요~ 처음엔 너무 쪼이면 안될거 같아 넉넉히 했더니 아래턱에 걸려서 뜯으려고 하더라구요 손가락 두개 들어갈 정도로 조여주니 괜찮아요 너무 살살해도 위험하겠더라구요 ——————————- 한마리는 적응 했는데 한마리가 계속 목덜미를 긁어서 보니 매듭에 털이 껴서 뭉텅이로 빠졌네요 ㅠㅠ 너무 미안해서 ㅠㅠㅠㅠㅠ 우선 빼고 하루 지나고 다시 조심히 껴줘야겠어요 껴줄때 매듭 조심하시구요 예민힌 애들은 적응하는데 시간이 조금 걸릴거같아요

★★★★★ 2021-04-20

너무 귀여워요 고양이가 혼자 산책하고 집에 들어와서 항상 마음이 불안합니다 ㅠㅠ집에만 두면 너무 답답해하고 스트레스 받아해서 가둬두면 탈출하기 달인이된.. 집에는 잘 들어오는데 남에집에도 잘들어갈까 하는 맘에 당장주문 했습니다 전에 있던 목걸이는 두개나 잃어버리고 와서 이번엔 오래 함께였음 좋겠네요

★★★★★ 2021-04-18

착한가격 좋은퀼리티 무료배송 정말 만족합니다!!

★★★☆☆ 2021-04-17

길이조절 가능한건 좋아요.매달도 크기나 무게감 역시 맘에 들고요. 하지만 줄 색상이 모호해요.쨍한 빨강이 올줄 알았는데 어정쩡한 빨강색에 이름표인 매달은 "이쁘게 해주세요"라고 적으면 알아서 이쁘게 해준다기에 성별 표시포함해서 이쁘게 해달라.라고 적었더니 성별표시만 띡하니 그려 보냈네요.그럴거면 뭐하러 그런 멘트를 적어보내라고 핬는지..ㅉㅉㅉ 고객 가지고 장난친 건지 아님 우롱하는건지…다른님들 이모티콘 넣으시려면 꼭 넣어달라고 말씀하세요.그냥 이쁘게 해달라고 하면 암것두 안해줄지 몰라요.

★★★☆☆ 2021-04-17

길이조절 가능한건 좋아요.매달도 크기나 무게감 역시 맘에 들고요. 하지만 줄 색상이 모호해요.쨍한 파랑이 올줄 알았는데 어정쩡한 빨강색에 이름표인 매달은 "이쁘게 해주세요"라고 적으면 알아서 이쁘게 해준다기에 성별 표시포함해서 이쁘게 해달라.라고 적었더니 성별표시만 띡하니 그려 보냈네요.그럴거면 뭐하러 그런 멘트를 적어보내라고 핬는지..ㅉㅉㅉ 고객 가지고 장난친 건지 아님 우롱하는건지…다른님들 이모티콘 넣으시려면 꼭 넣어달라고 말씀하세요.그냥 이쁘게 해달라고 하면 암것두 안해줄지 몰라요.

 

 

You may also lik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