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이트맨 와이드 도어록 WK-20 리뷰

 

게이트맨 와이드 도어록 WK-20

최신 실사용 후기만 모아드리는 리뷰모아입니다.

본 상품에는 31건의 후기가 작성되어 있습니다.

최근 7일 동안 1건 이상의 리뷰가 새로 등록되었습니다. ( 2021-04-23 기준)

 

★★★★★ 2021-02-09

가격대비 성능 좋아요.물건받고 다음날 바로외서 설치해 주시고 ,서울이고 설치비는 2만5천원이 들어갔내요

★★★★★ 2021-02-07

10년 넘게 쓴 도어락 바꾸려고 사봤는데 외관 깔끔하고 좋아요. 유투브에 "도어락 설치"로 검색하시면 이 제품 설치하는 영상이 있으니 참고하세요. 그런 거 안 봐도 설치할 수 있을 거라 생각하시는 거 다 알지만 그래도 일단 보세요. 결합 순서나 간격 조절 같은 자잘한 부분에서 도움이 됩니다. 기존 도어락 설치하면서 뚫어 놓은 나사 구멍이랑 이 제품이랑 간격이 안 맞아서 문쪽에는 나사를 하나만 박아놨습니다. 네 개 다 박으면 좋겠지만 내 집이 아니라 또 구멍 뚫는 건 부담스러워 하는 수 없이 하나만 박았습니다. 32mm짜리 구멍을 통해 문 안쪽 부품과 바깥 쪽 부품을 연결할 때 이미 나사를 3개 박기 때문에 문 자체에 박는 나사는 하나만으로도 충분할 것 같네요. 문틀 쪽도 기존 나사 구멍과 부품에 뚫린 구멍 간격이 안 맞아서 아래위로 하나씩만 박아놨습니다. 철판 비트로 뚫으면 되지만 마찬가지로 내 집이 아니라 또 구멍 뚫는 게 부담스러워 일단 사이즈 맞는 곳에만 박아놨습니다. 새로 구멍 안 뚫어서 충전 해놓은 전동 드릴을 쓸 일이 없었네요. 나사만 박는 거면 드라이버로도 충분히 가능합니다. 이 정도만 해도 어느 정도 내구성은 있는 듯 하니 일단 이렇게 해놓고 한동안 써봐야겠습니다. 기존 도어락 해체하고 다시 설치하려고 사시는 분들은 나사 간격 안 맞을 수 있다는 거 생각하고 사세요. 나사 다 박고 싶으신 분들은 주민센터에서 전동드릴과 메탈 비트 대여해서 구멍 뚫으시면 될 겁니다. 사람 부르면 설치비만 7만원 정도 부르던데, 설치비 아낀 걸로 도어락 설치하느라 수고한 나한테 치킨이나 한 마리 사줍시다.

★★★★★ 2021-01-24

사진클릭하시면 설명있음. ㅋ

★★★★☆ 2021-01-20

기존 도어락 교체용이라면 사이즈 확인 할 것 가격대비 쓸만함.

★★★★★ 2020-12-04

혼자 설치하기도 편하고 본래 기능에 충실한 제품입니다

★★★★☆ 2020-12-01

잘못 샀어요. ㅜㅜ 손잡이에 다는게 아니라 위에 따로 구멍내서 하는것인지 몰랐네요.

 

 

You may also lik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