곰곰 돌산갓김치 사용기

 

곰곰 돌산갓김치

핫한 실사용 후기로 인사드리는 리뷰모아입니다.

본 제품에는 34건의 리뷰가 등록되어 있습니다.

최근 일주일 이내에 5건 이상의 사용기가 새로 등록되었습니다. ( 2021-04-22 기준)

 

★★★★☆ 2021-04-21

조금 짠 편이에요 그래도 잘 먹었어요

★★★★☆ 2021-04-08

안녕하세요…. 아직은 아침 저녁으로 좀 춥네요. 추위를 많이 타서 롱페딩 입고 운동 나갔더니 다들 이상한 눈으로 보시네요…^^; 남편이 갓김치 너무 좋아해서 여기저기서 자주 사먹어요^^ 지난번에 여수 갓김치 2키로를 구매했는데 남편만 먹으니 나중에 너무 익어버려서 못먹게 되더라구요..그래서 이번엔 양이 적은 1키로짜리를 선택했어요. 비닐 뜯었을때 갓이 좀 큰편이라 억세고 질기면 어쩌지.. 살짝 걱정했는데 먹어보니 갓은 커도 부드럽네요. 후기에 짜다는 분들이 많던데 제 입맛에는 딱 좋아요^^ 살짝 익은 상태로 보내주셨는데 좀만 더 익으면 맛있을듯^^ 특유의 톡 쏘는 맛이 너무 좋다고 남편이 잘 먹네요. 가격대비 양 맛 포장상태등 마음에 들구요… 앞으로도 이렇게 조금씩 사먹을려구요^^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 2021-03-23

자극적이지 않고 맜있어요

★★☆☆☆ 2021-03-18

국물이 넘 많고 싱겁고 예상했던맛이 아니네요…

★★★★☆ 2021-03-14

간이 짜요 못먹을 정돈아니지만 양념도 맛있긴 했는데 간이 많이 짜서 그거빼곤 좋아요

★★★★★ 2021-03-11

여수에 사는 당숙모가 매년 갓김치를 보내주시는데, 그 갓김치는 푹 익어서 시면서 맵고 짠 맛이 강해요. (아무래도 전라도 음식은 간이 세고 젓갈을 많이 쓰기 때문에 그런거 같아요~) 쿠팡 갓김치는 전라도 김치보다는 서울김치에 가깝다고 할까요? 깔끔하면서 정갈한 맛에 가까워요. 아무래도 여러 소비자의 입맛에 맞추기 위해서겠죠? 소금에 막 절군 갓으로 김치를 금방 담갔기 때문에 처음 입에 넣었을때는 짠맛이 나지만 먹다보면 갓의 향이 입안을 감싸면서 깔끔하게 마무리되어요. 신선하기 때문에 씹는 식감도 아삭하구요, 김치양념도 많이 맵지 않으면서 간간한게 갓 재료 본연의 향을 잘 살려주네요. 이 갓김치가 좀 더 익으면 처음 입에 넣었을때의 짠맛이 거의 없어지고 삼삼해질 것 같아요. 그냥 갓지은 흰쌀밥에 갓김치만 올려 먹으면 딱 어울릴 맛이에요. 4인 가족이 한끼 식사에 벌써 절반 먹었습니다. 쌈채에 갓김치랑 두부부친거 같이 먹으니깐 금방 먹게 되네요. 이건 TMI인데 오늘 아침 저희 엄마는 아침밥 다먹고 후식 먹을 시간에 혼자 갓김치 먹다가 저한테 들켰답니다~~! ㅋㅋㅋㅋㅋ 쿠팡체험단 이벤트로 상품을 무료로 제공 받아 작성한 구매 후기입니다.

 

 

You may also lik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