곰곰 콘버터 에그샐러드 사용기

 

곰곰 콘버터 에그샐러드

최신 실사용 후기로 인사드리는 리뷰모아입니다.

이 상품에는 31건의 리뷰가 작성되어 있습니다.

최근 7일 동안 2건 이상의 사용기가 새로 작성되었습니다. ( 2021-04-19 기준)

 

★★★★★ 2021-04-14

♡ 가격 10,960원 평소 버터를 좋아하는데 맛있긴 한데 간혹 살짝 느끼한 느낌도 있어요. 호불호가 갈릴 수도 있을 것 같아요. 옥수수도 들어가 있고 빵에 발라먹으니 맛있긴 하더라구요. 아이들과 남편도 맛있게 잘 먹어요.

★☆☆☆☆ 2021-04-13

다이어트 중이라 샀는데 맛은 달기도 너무 달고 음식이 나랑 안맞나봄 이거 먹고 나면 하루 온 종일 울렁거리고 헛구역질 하고 정신을 못차림 한번 먹고 그랬는데 설마 하고 두번 먹고 이거 먹고 하루 종일 울렁거리고 헛구역질 할 쟁일 한다는거 알고 처박아둠 버릴거

★★★★★ 2021-04-02

너무너무 잘먹구 있습니다! 벌써 이틀째인데 거의 다먹었어요….빵에 발라먹어도 맛나고 샐러드로 먹어도 맛나고 그냥 먹어도 맛나고!!!! 포슬포슬 하니 부드럽고 입안에서 그냥 살살 녹아요! 아무래도 계란이라서 여기저기 활용할데가 정말 많은거 같아요! 어느 음식이랑도 궁합도 잘맞구 또 너무 신선해서 좋네요!!! 내일은 이거 들구 여행갈 예정입니다>_< 이거 하나면 충분해요! 쿠팡체험단 이벤트로 상품을 무료로 제공 받아 작성한 구매 후기입니다.

★★★★★ 2021-04-01

– 우선 버터향이 엄청 납니다. – 냄새부터 맛있는 냄새가…대신 살도 ㅠㅠ – 맛은 콘이 들어가있어서 식감이 있고, 예상한 그맛 – 에그느낌은 상대적으로 적게 들긴합니다. – 일단 버터+에그+콘이 섞여 있는데 맛이 없을수가 없습니다… 쿠팡체험단 이벤트로 상품을 무료로 제공 받아 작성한 구매 후기입니다.

★★★★☆ 2021-04-01

약간 호불호가 갈릴 맛이네요ㅎㅎ 샐러드라고 하지만 단독으로 먹기에 제 개인적인 생각으론 약간 무리가 있지 않나.. 싶어요! 콘버터라고 되어 있듯이 버터가 들어가서 먹었을 때 살짝 느끼한 감이 없지 않아 있습니당ㅎㅎ 단독으로 먹었을 때 엄마랑 저랑 같이 외친 건 치즈맛 천하장사 소세지 맛이랑 비슷하다! 였습니다ㅎㅎ 정말 비슷해요! 첫 맛은 계란 맛이 살짝 나다가 점점 소세지 맛이 올라옵니다ㅎㅎ 집에 양배추가 있는데 양배추를 채썰어서 이거랑 딸기잼이랑 같이 샌드위치 해먹으면 맛있을 거 같긴 합니다! 시간이 없어 아직 시도는 못 해봤지만 주말에 그렇게 해먹어 봐야겠습니다ㅎㅎ 쿠팡체험단 이벤트로 상품을 무료로 제공 받아 작성한 구매 후기입니다.

 

 

You may also lik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