쿤달 프리미엄 슈퍼팩 헤어팩 일랑일랑향 사용기

 

쿤달 프리미엄 슈퍼팩 헤어팩 일랑일랑향

핫한 실사용 후기를 알려드리는 리뷰모아입니다.

본 제품에는 668건의 사용기가 등록되어 있습니다.

최근 일주일 동안 15건 이상의 사용기가 새로 추가되었습니다. ( 2021-04-28 기준)

 

★★★★★ 2021-04-26

아주 만족스러워요. 향은 너무 강하지 않고 은은하게 계속 맴도는 정도 트리트먼트처럼 하고 난 후에, 날리던 머리가 차분히 정돈 된 느낌이 들고, 수분 머금은 느낌이 나는게 좋아요. 아주 만족합니다. 탈색 염색 등으로 머리결이 그지같았는데, 두 번 사용하고 후기 남겨봅니다.

★★★★☆ 2021-04-23

미용실에서 쓰는 헤어팩 수준 이제까지 써본 트리트먼트중 최고였어요♥ 팩하고 머리 감을때 완전 느낌 틀리고 감고나서도 헤어클리닉 받은것처럼 결이 더 촉촉하고 단단해졌어요. 향이 좀 아쉽지만 양도 가격도 좋아요. 아주 무거운 질감 크림타입입니다.

★★★★★ 2021-04-18

그냥 린스같음…헤어팩이라고 특별히 머리결이 좋아지거나 그러지 않았음..방치를 너무 짧게 해서 그런가…?? 근데 이거 향이 너무 좋아서 맘에 들어ㅠㅠ

★★☆☆☆ 2021-04-17

배송이 조금 느렸어요 ㅜㅜ 급해서 쿠팡와우로 주문했는데 예상했던 평소 도착시간이랑 갈라서 바로못썼어요 ㅠㅠ 그래도 포장꼼꼼히 잘왔구요 생각했던거보다도 양이 많고 커서 놀랐어요! 가성비 최고!! 배송받아보고 젤먼저 포장상태랑 유통기한 먼저 보는데요 씰링 포장도 꼼꼼히 잘되있구요 유통기한도 넉넉하구요~!! 먼저 뜯어서 좀 봤는데 재질도 넘 부들부들하고 좋네요 염색이나 파마도 했던지라 모발상태가 항상 푸석푸석한 편인데 ㅜㅜ 샴푸하고 바로 물기 좀 닦아낸다음에 양치할동안 듬뿍 머리에 발라주고있다가 물로 항궈줬어요~~ 바르고서 물로 헹구면서부터 부드러운게 느껴졌어요 영양 가득가득 차있는 느낌? 더 효과보려면 샴푸후 물기 제거하고 이거 듬뿍 발라주고서 비닐캡 씌워놓은다음에 드라이기로 열좀 쐬주면 효과 더 더 배가되요 오랜만에 진짜 가성비좋은 제품 발견한거같아요~ 일랑일랑 향이 무슨향일까 싶었는데 진짜 달콤한? 꽃향기네요 취향 아닐까봐 걱정했는데 진짜 넘맘에 들어요~ 쿤달 다른 제품들도 성분좋고 가성비좋기로 유명하던데 괜히 여기꺼 많이 쓰는게 아니네요~ 트리트먼트를 매일쓰진 않었는데 매일쓰면 진짜 머릿결 자체가 손상된거 다 회복될거 같은 느낌이에요~ 이름도 슈퍼팩이라고 정말 잘지은거 같아요~ 가성비 성분 효과 다 최고!! 앞으로도 믿고쓸게요~ 다쓰면 또 주문할거같아요 트리트먼트 찾으시는분들께 추천해요~~! 감사합니다~~!

 

 

You may also lik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