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제과 드림카카오 82% 폴리페놀 초콜릿 후기

 

롯데제과 드림카카오 82% 폴리페놀 초콜릿

최신 실사용 후기를 알려드리는 리뷰모아입니다.

본 제품에는 43건의 사용기가 작성되어 있습니다.

최근 일주일 동안 7건 이상의 후기가 새로 추가되었습니다. ( 2021-04-02 기준)

 

★★★★★ 2021-03-30

1. 폴리페놀(polyphenol)은 식물에서 발견되는 방향족 알코올 화합물의 일종으로서 분자 하나에 페놀 그룹이 두 개 이상 있는 작용기로 여러 개의 수산기를 갖고 있는 것이 특징이에요. 2. 폴리페놀은 일반적으로 타닌, 페닐프로파노이드 (플라보노이드, 리그린 등)으로 분류되는데요. 3. 페놀은 벤젠의 수소원자 하나가 히드록시기로 치환된 것이며, 폴리페놀은 두 개 이상의 히드록시기로 치환된 것이에요. 4. 폴리페놀의 종류는 수천 가지가 넘는데 녹차에 든 카테킨, 포도주의 레스베라트롤, 사과.양파의 퀘세틴 등이 있고 과일에 많은 플라보노이드와 콩에 많은 이소플라본도 폴리페놀의 일종이에요. 5. 폴리페놀은 광합성에 의해 생성된 식물의 색소와 쓴맛의 성분이므로, 포도처럼 색이 선명하고 떫은맛이나 쓴맛이 나는 식품에 많다고 해요. 6. 우리 몸에 있는 활성 산소(유해 산소)를 해가 없는 물질로 바꾸어 주는 항산화 효과가 있어 노화를 방지하는 효과를 지니고 있는데요! 7. 또한 활성 산소에 노출되어 손상되는 DNA 보호, 세포구성 단백질 및 효소를 보호하는 기능이 뛰어나 다양한 질병에 대한 위험도를 낮춘다고 보고되고 있어요. 8. 또한 항암 작용과 함께 심장 질환을 막아주는 것으로 알려져 있죠! 9. 제가 마지막으로 드림카카오를 먹는 이유! 다크 초콜릿에는 포도보다 3배가 많은 폴리페놀이 들어있다고 해요. 10. 안먹을 이유가 없겠죠?!

★★★★☆ 2021-03-26

깔끔하게 하나씩 꺼내 먹을 수 있어서 좋아요

★★★★★ 2021-03-21

초코의 쌉싸름함이 좋아요 공부할 때 한개 두개 꺼내먹으면 맛있고 스트레스도 살짝 풀려요 70퍼대는 맛있는데 계속 찝어먹게 되고 덜달아서 82퍼는 한개씩 음미하면서 꺼내먹게 되요 자주 먹을꺼 생각하면 이 정도 당도가 괜찮아요

★★★★★ 2021-03-19

☆구입가격- 9450원 쿠팡은 가격변동이 있어서 구입시 참고하시라고 알려드려요. 요즘 입맛이 바뀌는지 아님 쿠팡해외직구로산 NOW 아로마오일향 때문인지.. 사탕이 그렇게 땡기드라구요. 오일오기전부터도 달다구리한게 땡긴거보믄 꼭 레몬오일탓은 아닌듯.. 설탕밖에 없는 사탕보다는 폴리페놀이라도있는 초코렛먹자싶어서 주문했어요. 아직은 차에둬도 녹을 날씨는 아니라서.. 6개사도 차에두고. 엄마집 나눠주고 머리맡에두면서 핸드폰하믄서 먹을려고 샀어요^^ 쓰다는 후기도 좀있어서… 다크한건 72프로까지만 먹어봐서 걱정했는데 첫맛만 좀 쓰다싶었고 두번째 먹을때부터는 오히려 쪼코향이 느껴져서 더 좋아졌어요.. 원래단걸 안좋아해서 그럴수도있구요. 한통뜯으면 한번에 다먹을까 걱정했는데…. 카카오 쓴맛덕분인지 한 여섯 일곱알먹으니 더이상땡기지않네요..^^오히려좋아요^^ 로켓프레쉬로 주문가능해서 마침 김밥용단무지 필요했는데 15000원 금액맞추기로 6200원짜리 단무지도 구입했어요^^ 단, 배송은 묶음으로오지않고 따로따로와서… 단무지는 담날(목) 오후4시배송, 쪼꼬는 금요일날새벽에 배송된다더니 목요일 10시에 배송됐네요. 주문한물건 같이받으셔야할 분들은 주문후 배송일자 확인 잘하세요.

 

 

You may also lik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