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lliA 스탠드형 핸드폰 태블릿 자바라 거치대 CF900S 후기

 

CalliA 스탠드형 핸드폰 태블릿 자바라 거치대 CF900S

최신 실사용 후기를 알려드리는 리뷰모아입니다.

이 제품에는 41건의 리뷰가 등록되어 있습니다.

최근 7일 이내에 신규로 추가된 후기가 없습니다. ( 2021-04-27 기준)

 

★★★★★ 2021-01-28

아이패드 12.9인치 아주 잘 들어가요 케이스 씌운 상태로도 문제 없네요. 후기보니까 아이패드 프로 지탱할만큼 힘이 없다고 하셨는데 조금 머리 부분을 어느 이상 많이 구부리면 좀 천천히 내려가긴 하는데 잘 어떻게 하다보면 안움직이고 괜찮아요 조립도 어렵지 않구요 밑에 고정판이 엄청 무거워서 쓰러질 일 없을 것 같아요 너어어무 좋습니다 목도 하나도 안아프고 ㅠㅠ 삶의 질이 향상 되었어요.

★★★★★ 2021-01-15

남자친구 선물로 사줬어요 아이패드 어떤 기종인진 모르겠는데..암튼 엄청 큰 건데도 거치 잘 되는 거 찾고 있다가 요걸로 선택했어요 아주 좋다고 하네용!

★★★★★ 2020-12-26

이건 정말… 추천을 안 할래야 안 할 수가 없네요.. 전부터 살까말까 고민하다가 사면 정말 와식 생활에서 벗어나지 못할 것 같아 안 샀습니다. 근데 이러나 저러나 와식 생활을 하더군요. 그래서 이왕 할 거면 제대로 하자! 라고 마음을 고쳐 먹고, 거치대를 구입하게 됐습니다. 거치대도 엄청 많아서 고민을 많이 했는데, 제가 원하는 조건에 맞는 걸 찾다 보니 결국 칼리아더라고요. 사실 비싼 편이라 이건 제외시키려고 했는데… 아무리 찾아도 이만한 게 없을 것 같아 그냥 질렀습니다. 제 기준은 1. 높이. 침대가 높은 편이라 낮으면 안 됨. 폈을 때 175cm. 2. 색깔. 무조건 하얀색. 이왕이면 자바라 부분도 흰색이길.. 3. 지지대. 쉽게 넘어지지 않게 무게감이 있었으면 했음. 4. 관절형 ㄴㄴ 칼리아가 여기에 딱 부합했습니다. 그리고 어제 받았는데요. 정말 너무너무 만족해서 지금 2020년 끝나가지만 2020년 현명한 소비 top 3에 꼽을 수 있을 정도예요!!!!!!!! 일단 비싼 값합니다. 자재가 싸구려도 아니고요 아주 깔끔해요. 오래 쓸 수 있을 것 같습니다. 특히 아이패드 잡아주는 자바라 부분이 튼튼해 보여서 정말 좋아요. 회전하는 것도 볼?이 아니라서 빠질 걱정도 전혀 없습니다. 여튼 진짜 이거 받아보시면 알 거예요. 질이 좋다는 건. 그리고 정말 편해요.. 침대에 누워서 볼 때 맨날 옆으로 누워서 봐서 어깨 아프고, 목 아프고 그랬는데 그냥 정자세로 누워서 볼 수 있어요ㅠㅠ 이것 때문인지 모르겠지만 이걸로 본 다음 날 아침에 목이 안 아팠어요….. (플라시보 효과일지도) 운동하거나 스트레칭할 때도 누워서 아이패드 보려면 고개 돌리고 해야 해서 여간 불편한 게 아니었는데, 수직으로 보이게 거치해 놓으면 그럴 필요 없어서 정말 좋아요!!!!!!!! 터치할 때 흔들림은 전혀 없지는 않아요. 근데 신경 쓰일 정도는 아닙니다. 다른 거치대는 어떨지 몰라서 이게 심한지 아닌지는 모르겠는데, 저는 걱정했던 정도는 아니었습니다. 입이 마르도록 칭찬해도 모자를 정도로 만족합니다. 쓴 지 이틀 됐지만 삶의 질이 벌써 300% 상승한 기분이에요. 고민하시는 분들 그냥 사세요. 다른 걸 샀어도 이렇게 만족했을 수도 있는데, 일단 이걸 산 건 후회는 없습니다. 너무 칭찬해서 광고로 오해받는 건 아니겠죠..? 정말 좋아서 좋다고 했을 뿐… 여튼.. 참고하시길. 3월31일 부러졌어요….

 

 

You may also lik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