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피타 IPL 레이저 제모기 혼합색상 리뷰

 

라피타 IPL 레이저 제모기 혼합색상

최신 실사용 후기만 모아드리는 리뷰모아입니다.

본 제품에는 2123건의 사용기가 작성되어 있습니다.

최근 7일 이내에 13건 이상의 리뷰가 새로 추가되었습니다. ( 2021-04-28 기준)

 

★★★★★ 2021-04-22

잘받았습니다 꾸준히 사용하면, 효과 있겠지요~ 후기 좋아서 구매 했는데 어떨지 모르겠네요.

★★★★★ 2021-04-21

사용하다가 기다리는시간이~~

★★★★★ 2021-04-17

전 다른 곳은 털이 없고 오직 겨와 브라질리언만을 위해 구입했어요. 겨는 3단으로 나머지는 2단으로 하고 있어요. 진짜 안 아파요. 저 치과가면 의사쌤이 달래가며 하셔야 하는데, 진짜 3단은 뜨끔하고 2단은 느낌도 없어요.. 2주가 지나가고 있어요. 전 하루는 면도기를 사용하고 하루는 레이저 쏴주고 있습니다. 정말 놀랍게도 겨드랑이는 전 벌써 잘 안나요. 면도를 안 해도 될정도가 되었어요. 제가 좀 효과를 빨리 본것 같아요. 그리고 브라질리언은.. 나 자신과 싸움이 될것 같아요. 2단으로 계속 사용하는데 너무 무서운 곳들은 1단으로 조정하며 사용해요. 한번은 면도후 바로 사용했는데. 엄청 따가워서 하루 종일 너무 힘들었어요. 그래서 여유를 가지고 하루씩 돌아가며 사용합니다. 하지만 점점 효과가 보이고 있으니. 언젠가 성공하겠죠!! 모두 털없는 여름되세요^^ 저도 화이팅할게요!!

★★★★☆ 2021-04-17

마취없이해서 걍 물대충바르고 5강한다음 조지셈 나쁘진않은데 더써봐야함

★★★★★ 2021-04-15

집에서 편리하게 사용할수있어 대단히 만족합니다

★★★★☆ 2021-04-13

와~~~!!일단오늘배송 완전빨랐습니다^^피부과에제모하려구 알아보다가~라피타ipL 제모기가!업그레이드돼서!나왔더라구요~^^반신반의하다~여기저기알아보다가!피부과여러번 가서제모하느니!우리나라제품인~라피타가 상품평두좋쿠!가격두 중저가라!피부과여러번가두 나오는가격이라~구매하게됐는데요~^^일단!오늘!인중이랑 비키니라인!대박입니다~^^인중은 예민한곳이라~2단계로놓쿠했구요!비키니라인은 3단계로놓쿠했는데!만족합니다~^^피부가예민하신분은 1단계로먼저!놓쿠시작하셔야할듯해요~^^타는냄새가나면서!깨끗해지는 느낌??!ㅎㅎ이제~제모하러!피부과안가려구용~^^일주일에한번하다보면!슬슬없써질듯해요~^^너무좋은제품!잘쓰겠습니다~^^ 헉;;;헐;;;오마이!갓!!!!!산지 6일됐는뎌ㅜㅜ가격다운돼버리네요ㅜㅜ 항상;;;이런식ㅡㅡ내가사먼 꼭!다음에 가격내리더라구요@@@ 할수없쬬;;;일단~6일동안 사용한결과!드라마틱하진않치만!믿꼬!좀더!써볼께요~ 비키니만 집중적으로하는데;;;빨갛게부어오르며 타는냄새가나지만!진정효과로 알로에는꼭!발라주세요~안그럼~물집생길수두있써요~3단계나4단계로하고!비키니라인은해주거든요~하기전!면도는필수입니다~이번여름엔!제모승리하기입니다!!!

 

 

You may also lik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