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니커에프앤지 바사삭 치킨 닭다리 (냉동) 후기

 

마니커에프앤지 바사삭 치킨 닭다리 (냉동)

최신 실사용 후기만 모아드리는 리뷰모아입니다.

이 제품에는 588건의 사용기가 등록되어 있습니다.

최근 7일 이내에 37건 이상의 후기가 새로 등록되었습니다. ( 2021-04-10 기준)

 

★★★★★ 2021-04-09

중딩아들 오븐에 구워서 주니 너무 잘 먹네요~양녕치킨 소스가 집에 있어서 찍어 먹으니 더 맛있어요~

★★★★★ 2021-04-08

맛있어서 또 시켰습니다~

★★★★★ 2021-04-08

이거 물건이네요. 정말 맛있고 간편해요. 에어프라이기를 구매한 기념으로 질렀는데 ㅎㅎㅎㅎㅎ 맛도 좋고 간편해서 굉장히 만족합니다. 양이 좀 더 넉넉하면 좋겠지만… ㅜㅜ 나중에 또 재구매할께요.

★★★★★ 2021-04-08

에어프라이기에 설명서대로 구웟더니 대박 맛있어요 이제품 애용할듯

★★★★★ 2021-04-07

에어프라이어에 조리해서ㅋㅋ 먹어보니…. 음…. 겉은 바싹..속은 촉촉했어요. 잡내안나구, 맛은있어요^^ 근데 저는…제입맛엔.. …훈제치킨?? 훈제치킨맛이 나는거같아요. 완전바싹하게 먹고싶으나…한쪽면으로 15분..뒤집어서 15분. 돌렸는데ㅋㅋ 뒤집어놓은 쪽이…바싹은 안되고..촉촉하게되요. 닭다리 크기도 실하더라구요.ㅋㅋ큼직 큼직!! 저는 닭다리만 시키기그래서, 날개까지 같이시켜먹었네요ㅋ 치킨값도 비싸고..심지어…요즘은 배달비까지 받으니,, 종종 이걸로…치맥하려구요. 신선하게 아이스팩포장으로 빠른배송해주시는ㅋㅋ쿠팡!! 칭찬칭찬합니다.ㅋ 항상 감사한맘으로~~~ 11개 정도 들어있어요^^

★★★★★ 2021-04-04

ㅡ 원작에 닭요리를 좋아하는데다 후기가 너무 좋아서 주문했어요 ㅡ 냉동상태로 잘 도착했고 열어보니 튀김옷이 없어서 그런지 의외로 앙상?하더이다 ㅡ 우선 5개를 꺼내서 필*스 에어프라이어에 넣고 200도 20분 돌리니 바사삭 튀긴 것처럼 구워졌네요^^ ㅡ 모양새는 일단 합격! 간간하고 껍질부분을 살과 뜯어 후추뿌린 소금에 찍어 먹었어요! 어릴 때 시장에서 튀겨 팔던 옛날 통닭맛이 나요^^ ㅡ 갓뚜기 치킨양념소스에 찍어 먹어도 괜찮았어요 만들어 둔 양배추피클하고 먹어도 그럭저럭.. ㅡ그런데..제가 너무 예민하긴 하지만 속살만 먹을 땐 닭비린내가..ㅠㅠ ㅡ 두 번째 먹을 땐 에어프라이어에 돌려 손으로 다 뜯은 다음 데리야끼소스, 불닭소스, 간마늘 등등을 넣고 소스 만들어 끓이다가 같이 볶아주었어요! 비린내 전혀 안 나고 딱 제입맛! 이거네요! 번거롭지만 이게 맛있네요!

 

 

You may also lik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