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디 포포 크림 25g x 3ea 리뷰

 

메디 포포 크림 25g x 3ea

언제나 실사용 후기만 모아드리는 리뷰모아입니다.

이 제품에는 767건의 사용기가 작성되어 있습니다.

최근 일주일 동안 3건 이상의 리뷰가 새로 작성되었습니다. ( 2021-04-16 기준)

 

★★★★★ 2021-04-15

21개월 아이 팔목 윗쪽이 항상 터있었어요 보습을 열심히 해줘도 소용없더라구요 스테로이드 연고도 계속 바르기 좀 그래서 두고 보고 있는 와중에 추천받았어요 신기하게 저거 바르고 튼부위가 점점 연해졌어요!! 전후 안찍어서 너무 안타깝네요ㅜㅜ 그래서 지금 2개월 아이에게도 발라주고 있네요 ㅎㅎ

★★★★★ 2021-04-04

직장동료가 호주 출장갔을때 선물로 사다줘서 생각없이 한참 썼던 아이에요. 다 닳자 아치 이거 좋은 물건인데? 이래서 인터넷 서칭으로 구매하게 된거랍니다. 재구매랑 비슷한 케이스니 저는 두말하면 잔소리겠죠. 잠 들기 전 슥 바르고 자면 주름방지용으로도 짱입디다.

★★★★★ 2021-03-18

건조한 손에 듬뿍바르고 비닐장갑끼우고 잤네요. 손이 한결 부드러워졌어요! 유분이 많은 오일타입이여서 자기전에 주로 사용합니다.

★★★★★ 2021-03-18

상처에 아주좋아요^^ 향도 좋네요

★★★★★ 2021-03-16

리뷰 겁나 길게 남겼는데 날아갔네여 배송 관련 리뷰 란에 작성해버린듯.. 바보다 바보 1. 포포크림을 만나게 된 계기 여름에 마스크를 쓰고 생활하니 입가에 피부염이 돋아서 고생을 했었습니다. 아프기도 할 뿐더러 그 부위는 틴트 등이 먹지를 않아 얼룩덜룩해 보이고, 밥 먹을 때마다 통증이 더해지더라구요. 피부과에 가봐야 스테로이드 처방해줄 게 뻔하고, 또 코시국에 사람이 많이 모이는 데 가는 게 꺼려져 자구책을 찾아 나섰지요. 왠지 애기들 사용하는 기저귀 크림류를 쓰면 나을 것 같단 근거 없는 추측에 이것저것 찾아보다 발견한 게 포포크림이었습니다. 첫 구매한 제품은 비*** 포포크림이었어요. 당시 쿠팡에서 제일 저렴하기도 했고(4000원대), 기존 후기 중에 마스크로 인한 피부염에 효과 봤단 내용이 있었거든요. 결론은? 아주 만족스러웠습니다. 비** 립크림 등으로도 안 들어가서 절 괴롭게 하던 피부염이 쏙 들어갔어요. 그 후로 피부염 기미가 보일 때마다 잘 쓰고 지냈습니다. 2. 메디 포포크림을 사게 되다 하나 더 사서 사무실에도 두고 쓰려고 검색해보니 원래 쓰던 비*** 포포크림 가격이 7천원대로 엄청 뛰었더라구요. 진짜 이해할 수 없는 가격 정책.. 여하간, 상기 이유로 두 개 구매시 개당 4천원대 하는 메디 포포크림으로 갈아타게 되었습니다. 3. 장점 -역시나 피부염을 잘 잡아줍니다. 브랜드 관계 없이 마스크로 인한 피부염에 포포크림 최곱니다 크으 -기존에 사용하던 제품보다 묽습니다. 기존 제품은 바세린같은 느낌이 좀 더 강했구요, 이 제품은 더 묽어서 피부가 답답한 느낌이 적어요. -흡수력이 좋습니다. 손을 자주 씻게 되니 손이 엉망이 돼서 손에도 포포크림을 발라봤는데, 기존 제품은 바세린 바른듯 피부 표면에 머물러서 옷 등에 안 묻도록 조심해야 했는데 메디 포포크림은 싹 스며들어서 편하네요. 물론 거칠어진 손에도 효과가 엄청 좋았습니다. 언제 그랬냐는 듯이 쏙 들어갔어요. -기존 제품에 비해 제가 원하는 효과가 조금 더 빨리 나타나는 듯 합니다. -찌그러지지 않는 용기. 이런 튜브형 제품 중에 제품 짜내는대로 용기가 찌그러지는 것도 있잖아요? 그런 제품들은 실수로 많이 짤았을 때 돌이킬 수 없다는 단점이 있잖아요ㅋㅋ 요 제품은 찌그러지는 용기가 하니라서 훅 나왔을 때도 요리조리 용기를 컨트롤 해주면 다시 쏙 들어갑니다. 개떡같은 설명이지만 다들 뭔 말인지 아시쥬? 이런 것도 화장품 쓰다 보면 화딱지 나기 딱 좋은 포인트라 이 제품 용기가 마음에 드네용 4. 단점 -묽어서 기존에 쓰던 제품보단 빨리 사용하게 될 것 같습니다. -토출구가 넓음. 토출구가 좀 좁으면 위생 면이나, 양조절 면에서 다 더 효과적일 것 같다는 생각이 들어요. 5. 총평 가격 변동이 너무 심하지 않다면 저는 앞으로 포포크림은 이 제품으로 쭉 구매하게 될 것 같습니다.

 

 

You may also lik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