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오바스 전신 반신 이동식 접이식욕조 리뷰

 

미오바스 전신 반신 이동식 접이식욕조

최신 실사용 후기로 인사드리는 리뷰모아입니다.

이 제품에는 796건의 사용기가 등록되어 있습니다.

최근 7일 이내에 3건 이상의 리뷰가 새로 작성되었습니다. ( 2021-04-10 기준)

 

★★★★★ 2021-04-03

사용해보니만족하고 배송이빠릅니다.

★★★★☆ 2021-03-10

넘커서 들어가고 나울때 의자가 필요할듯 하네요.

★☆☆☆☆ 2021-01-15

냄새가 지독해서 이직껏 못쓰고 있음.

★★★★★ 2020-12-17

코로나19 이후로 대중사우나를 가본지가 언제인지.. ㅠㅜ 그 개운함을 누리기 어려운 상황이 되어 슬펐어요. 딸냄도 엄마 때밀고 싶어용~~하네요.. ㅡㅡ 매일 샤워하믄 머하나…ㅜㅜ 억지로 밀면 피부 상하고.. 아무래도 물에 푹 불려서 미는 것만 못하지요. 그래서!! 참다참다 이 욕조 질렀습니다. 찌뿌드드한 몸을 더 이상 참을 수가 없어서! 이 욕조 하나면 온 가족이 누릴 수 있는 작은 행복을 위해~ 첫 주자로 제가 몸을 담궈 봤습니다. 따땃~~하니 좋습니다. 높이가 의외로 높아보여서 물에 꼬로록~하면 어쩌나 걱정했는데 바닥 안쪽에 친절하게 궁둥이용 의자가 붙어 있어서 앉으면 딱 맞고 좋습니다. 욕조 뚜껑도 있어서 수온 및 체온 유지를 해주니 더 좋고용~ 다만! 처음 개봉하시면 재질 특유의 그 냄새가 좀 찌~인 하므로 따뜻한 물로 한번 잘 씻어주신 후 사용하시는게 좋겠습니다. 또한 앉거나 일어날때 자칫 중심을 잃으면 진짜 물에 꼬로록~~할 수 있으니! 반드시 아이들, 또는 어르신들은 항시 누군가 도와줄 수 있는 사람이 있을 때만 사용하시길 추천드려요. 진짜 어린 아이들 혼자 사용 시엔 정말 각별한 주의가 필요할듯 합니다. 얼마전 뉴스에서 욕조에서 혼자 있던 아이 사고 소식도 났었지요ㅜㅜ 그 부분만 빼면 아주 편리합니다. 바람 금방 차고요, 다 사용하면 바람 빼고 분리해서 접어놓으면 되니까 공간차지 안하고요. 온수 뿐만이 아니라 냉수도 되니까 여름에 아이들 물놀이 시켜줘도 될듯 해요. 물 배출구도 바닥쪽에 붙어 있어서 좋구요. 참고로 물 빠지는데는 좀 시간이 걸립니다.

★★★★★ 2020-12-06

싼가격에 딴좋아요

★★★★★ 2020-12-02

집 리모델링 하면서 욕조를 떼버렸는데 날씨가 추워지고, 코로나로 인해 목욕탕도 갈수 없어서 따뜻한 물에 몸을 담글수가 없어서 구입하게 되었네요. 이보다앞서 L사이즈를 샀었는데 혼자하기에는 너무커서 작은사이즈를 다시 주문했습니다. 입구부분에 바람을 넣어 목 받침으로 쓸수있어 좋구요~ 앉을수있게 폭신한 자리가 되어있어 편합니다. 뜨끈뜨끈 지질수 있어서 너무좋아요~~~^^

 

 

You may also lik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