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람건조 가정용 UV 무선 칫솔살균기 리뷰

 

바람건조 가정용 UV 무선 칫솔살균기

최신 실사용 후기로 인사드리는 리뷰모아입니다.

이 상품에는 34건의 리뷰가 등록되어 있습니다.

최근 7일 이내에 2건 이상의 리뷰가 새로 작성되었습니다. ( 2021-04-29 기준)

 

★★★★☆ 2021-04-20

칫솔꽂이에 걸린 칫솔들 볼 때마다 찝찝해서 얼른 살균기 사야지 했는데 드디어 써보게 되었습니다. 저희집 욕실에 살균기를 부착할 만한 곳이 샤워기 근처라 물이 튀면 위험 할 것 같아서 여태 구매를 미뤘는데, 충전식이라 너무 맘에 듭니다! 대부분의 제품이 전기코드를 꽂아두고 사용하는거더라구요.. 이건 그냥 부착해놓고 사용하다가 배터리 다되면 충전만하면 됩니다! 그리고 좋은 점이 살균 뿐만 아니라 건조도 같이 되어서 좋아요 양치 후 칫솔 물기 탈탈 털고 꽂은 후 작동 시키면 거의 다 마르는거 같아요 군더더기 없는 화이트 디자인이 욕실 인테리어도 전혀 해치지 않아 맘에 들어요 그런데 한가지 아쉬운 점이.. 일반 크기의 칫솔만! 딱 꽂을 수 있어요 남편은 커다란 왕*칫솔 사용 중인데 안들어갑니다ㅠ 그외 면도기 혀클리너도 안들어가요.. 다 맘에 드는데 아쉬워요 쿠팡체험단 이벤트로 무상으로 제품을 제공받아 작성한 후기입니다 쿠팡체험단 이벤트로 상품을 무료로 제공 받아 작성한 구매 후기입니다.

★★★★★ 2021-04-10

지금까지 살균기없이 사용하다 처음 사용햇습니다 디자인도 심플해서 예쁘고 자리차지않으니 적당한곳에 부착하면 편리하게 쓸수잏죠 특별히 사용 설명서없이도 쓸수있어요 버튼을 누르면 400 이라고 뜨면서 한자리수 씩ㅈ내려가며 자동으로 꺼집니다 중간에 뚜껑을 열면 stop 합니다 사용후기는~ 약간의 소리는 있습니다 칫솔의 물기는 약간 남습니다 솔직히 살균기없이 사용할때는 칫솔에 세균이 습한 욕실에서 많이 살아있었겠다 싶어 찝찝햇는데 이 제품을 써보니 청결하고 개운함이 있어서 좋네요^^ 뒷부분에 접착지를 떼면 빨강부분이 나오는데 편한곳에 (저희는 플러그 있는 가까이)에 붙혔습니다 접착력 짱 좋아요 딱히 흠 잡을건 없네요 번창하세요~~~~ 쿠팡체험단 이벤트로 상품을 무료로 제공 받아 작성한 구매 후기입니다.

★★★★☆ 2021-04-09

기존 다른무선제품 사용중이었는데 접속불량으로 다른제품 알아보다가 구매했어요 무선에 건조기능까지 잘 되는거 같네요 뽀송하게 잘 건조되는거 같아요 일주일에 한번 충전을 해야하는 번거롭지만 쓸만 하네요

★★★★☆ 2021-04-09

건조 성능 만족스럽습니다. 다만 충전이 잘 안되는듯해요ㅠ

★★★★★ 2021-04-08

우선 화장실 내부에서 전기 코드 꽂아 두고 칫솔 살균기 사용하기가 내내 찜찜하던 찰나에 (대부분 변기 근처에 콘센트 있지요ㅠㅠ) 이걸 알게되서 바로 주문 했어요^^ 개봉하기 전부터 무선이기에 기대가 컸고 바람건조 기능이 무척이나 기대됐었습니다 ㅎㅎ 가볍고 부착이 쉬운편이었만 ~ 저는 수평 맞출 자신이 없어서 ㅎㅎ 남편이 대신 화장실에 붙혀줬습니다 ㅋㅋ 기대했던대로 무선이라 좋고, 바람건조가 되는게 정말 너무너무 좋고 말릴때 다는 기계 소음이 심하지않아 좋네요^^ 일회용 편도기, 어른용 혀클리너(큰사이즈)는 안걸리고 아동용 혀클리너는 작아서 쏙 들어가요^^ 디자인 깔끔하고 가성비템이라 빠르게 고장나지만 않는다면 안방 화장실에도 하나 더 달아둘 계획입니다!! 쿠팡체험단 이벤트로 상품을 무료로 제공 받아 작성한 구매 후기입니다.

 

 

You may also lik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