케이안 풀커버 3SD 강화유리 휴대폰 액정보호필름 후기

 

케이안 풀커버 3SD 강화유리 휴대폰 액정보호필름

핫한 실사용 후기만 모아드리는 리뷰모아입니다.

이 제품에는 200건의 후기가 등록되어 있습니다.

최근 일주일 동안 11건 이상의 후기가 새로 등록되었습니다. ( 2021-04-22 기준)

 

★★★★★ 2021-04-21

붙이기 어려울까봐 긴장하면서 붙였는데 한번에 깔끔하게 붙여졌어요! 강화유리 티 안나고 좋네요.

★★★★☆ 2021-04-19

붙이기 정말쉽고 터치감도 좋은데 액정유리 속에 먼지도 많고 기스도 꽤 많네요

★★★★★ 2021-04-18

완전 강추 !!!!!

★★★★★ 2021-04-17

정말 좋아요 화질 좋고 촉감도 좋아요

★★★★★ 2021-04-15

이거 물건입니다 절대 안깨지고 기스도 잘 안가고 또 사라면 무조건 이거 살거 같아요

★★★★★ 2021-04-14

똥손인지라 필름 붙일때 먼지가 들어갈 수 밖에 없는데, 여기 먼지 제거 스티커는 엄청엄청 커서(화면의 3분의1) 필름 슬쩍 얹어놓은채로 먼지 들어간 위치 확인해주고(슬쩍 위치잡아서 올려놔도 스르륵 붙으면서 먼지가 보여요) ⭐️필름 슬쩍 들어내서 먼지 제거 스티커 쑤욱 넣어준다음에 먼지 있는 부분 스티커에 붙게 톡톡 쳐주고 스티커 빼주면 먼지가 깔끔하게 제거돼요!⭐️(중요포인트) 없어져가는 먼지 보면서 뽕차올랐습니다.. 베젤도 화면가림없이 시원시원하게 다 보여주네요! 인스타 광고 보고 이상한 필름 붙였다가 더덕더덕 먼지붙고, 필름베젤이 화면을 가려서 너무 답답하고 짜증나더라구요. 그거때문에 더 꼼꼼히 따져가면서 서칭해가지고 주문해봤는데 세상 너무 좋아요… 이런게 상품이죠.. 진짜.. 최고입니다.. 좀 예민한편인데 터치감도 정말 쌩폰 터치하는거마냥 부들부들 미끄덩?? 촉감 좋아요.. 기름때나 지문은 조금 더 써봐야 알겠지만 지금 당장은 너무 추천추천 왕추천입니다 ㅠㅠ 앞으로 필름은 무조건 케이안에서 사야겠어요… 로켓배송이어서 배송도 디게 빠르고 ㅠㅠ 필름도 너무 최상품이고 ㅠㅠ 속이 다 후련하네요. 이런 좋은 상품 만들어주셔서 너무너무 감사합니다!! 많이파세요!!!!!!

★☆☆☆☆ 2021-04-14

안깨져요 강화유리만 액정은 깨져요 ㅠㅁㅠ 깨진거 떼다보니 유리파편 사방으로 튀고 눈에 튀어 들어가고 렌즈끼고있어서 다행이지.. 몇개를 사서썼는데 너무 잘 깨져도 싼맛에 썼는데 이번엔 정말 최악이네요… 그리고 그냥 기분탓일수도 있는데 쿠팡에서 사는건 더 잘깨지는거 같아요…

 

 

You may also lik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