벨르펫 벨벳 캣타워 리뷰

 

벨르펫 벨벳 캣타워

최신 실사용 후기를 알려드리는 리뷰모아입니다.

본 상품에는 41건의 사용기가 작성되어 있습니다.

최근 7일 동안 1건 이상의 리뷰가 새로 추가되었습니다. ( 2021-04-21 기준)

 

★★★☆☆ 2021-04-18

일단 조립하기는 쉬웠고 벨벳인데 생각보다 털이많이날려요… 조립하는 내내 코간지러워죽는줄.. ㅠㅠㅠ 흔들림도 생각보다 있고 젤 중요한건 애기가 전혀 올라가질 않네요…. 산지 1주일정도됬는데 전혀 안올라가요ㅠㅠㅠ

★★★★★ 2021-03-29

싼 가격에 이정도 퀄리티면 나쁘지않아요 갓성비입니다

★★★★★ 2021-02-07

오피스텔이라 공간이 넓지 않아 1년정도 쓸 생각으로 샀어요. 예상 배송보다 훨씬 일찍 하루만에 왔고 생각보다 퀄리티도 무난해요. 예민냥이인데바로 상자에 들어가더니 한칸씩 올라가서 잘 노네요. 9살 성묘이고 3.8kg인데 적절합니다. 냥이가 놀다보면 좀 흔들리긴하는데 (동영상참고) 크게 무리는 없을듯요. 저는 원래 가구 조립하는거 좋아해서 여자혼자 조립하는데 전혀 문제 없었어요. 단, 먼지가 엄청 많아서 돌돌이 많이 썼어요. 현재로서는 강추!!

★★★★☆ 2021-01-09

가성비 좋아요 당연한거지만 작아서 좀 가볍고 그래서 좀 흔들려요

★★★★★ 2021-01-09

살까 말까 고민중이시라면 그냥 사세요. 냄새도 안나고 흔들림도 적고 조립도 간편합니다. 사진에 나온 저희 고양이는 3.8kg 5살짜리 성묘입니다. 조립 다 하자마자 올라가서 쥐돌이 뜯고있엇어요. 흔들림이 아예 없던건 아닌데 위에 잡고 흔들면 조금 흔들리긴 해요. 고양이가 바로 높은곳으로 점프를 뛰었을따 조금 흔들리긴 하지만 그렇게 심한 수준은 아니에요. 걱정 될 수준도 아니고요. 휘청대진 않아요.

★★★☆☆ 2021-01-07

흐음.. 설치하고 나서 위쪽을 흔들어보니 좀 흔들림이 있어요ㅡ 예민한 양희님은 좀 불안해 할 것 같아요ㅡ 저희 양희님은 아직 잘 사용안하고 있어요.ㅡ

★★★★★ 2020-12-22

새끼고양이를 키우게 되면서 캣타워 하나는 사줘야 되지 않을까 싶어 구경하다가 적당한 가격에 괜찮은 품질의 캣타워 없을까 찾아봤는데 제 마음에 드는 색이 있어서 그레이 색으로 구매했어요. 배송은 요즘 워낙 밀린다 해서 별 생각 안 하고 기다리니 빨리 오더라구요. 설치하는 순서 적힌 종이 있어서 저는 수월하게 만들었습니다. 먼지는 생각보다 없었고 나무 가루는 조금 떨어졌습니다. 그런데 물티슈랑 행주 두고 닦아가면서 하니까 별 문제는 없었어요. 상태가 별로라든가 하품질은 아니라 느꼈어요. 고양이가 아직 어리다보니 잘 올라가지 못하고, 옆에 계단은 솔직히 비주얼용 같아서 애가 캣타워를 처음에 못 쓰더라구요. 그래서 며칠 두고 상황봐야겠다 했는데 이틀 뒤인 오늘 가보니 사진에서처럼 놀고 있네요. 옆에 의자를 놨더니 용케 올라가서 놀고 있었나봐요. 흔들리는 건 아직 2kg 애기라서 그런지 하나도 안 흔들리네요. 개인적으로 저는 가격도 괜찮고, 품질도 기대 이상으로 괜찮았어요. 쥐 장난감이 약간 안 어울리나? 싶었는데 고양이는 쥐 장난감 놀려고 캣타워 올라가는 것 같아서 대만족입니다~!

 

 

You may also lik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