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바리안푸드 헬스 단백질보충제 프로틴파우더 2.2kg 가공식품 사용기

 

바바리안푸드 헬스 단백질보충제 프로틴파우더 2.2kg 가공식품

언제나 실사용 후기만 모아드리는 리뷰모아입니다.

이 제품에는 111건의 후기가 등록되어 있습니다.

최근 일주일 동안 5건 이상의 사용기가 새로 작성되었습니다. ( 2021-04-06 기준)

 

★★★★★ 2021-04-05

2.2kg의 많은 량의 가격이 오만원 이하이어서 정말 놀랐습니다 학생들에게도 경제적 으로 부담이 줄어서 좋아요 그리고 미숫가루 맛이 나서 먹는데 에도 큰 부담이 없습니다 쵸코 맛이 나는 타사 제품은 먹다가 질리기 쉬운데요 그렇지 않고 구수해서 남녀노소 부담없어 접할수 있 다는 생각이 듭니다 아직 섭취기간이 적어서 효능은 설명드리기 어렵네요 운동강도를 높여서 단백질이 많이 필요 했는 데요. 효능도 타사 제품 못지 않게 좋 았으면 좋겠습니다

★★★★★ 2021-04-02

운동을 시작하게되고 지인에게 추천받아 처음 구매해봤는데 잘 산거같아요 맛도 괜찮고 먹기 편해요 다먹고 재구매 할거같습니다

★★★★★ 2021-04-01

샘플도 있고 아주 좋아요!!!

★★★★★ 2021-03-31

세번째로 구매해본 보충제입니다. 초콜릿맛과 같은 프로틴계열은 대체로 비릿한 맛이 나거나바바리안 푸드처럼 단백질이 40g이상이 되지않았는데 이 파우더를 사고 초콜릿맛을 고집하던 제가 초콜릿맛을 뒤로하게되었네요 일반적인 미숫가루맛과 비슷하지만 달달하며 단백질 용량에있어서도 앞섭니다. 나름대로 샘플 2개 뜯고 우유를 약 800ml넣으면서 섞어보았는데잘 섞이는 모습을 볼 수 있었습니다. 이제 운동후 효과 보는일만 남았겠네요. 입문용으로 추천해 봅니다.

★★★★★ 2021-03-31

혹시나 하고 샀는데 대박이네요^^ 곡물이 함유되어 있어서 고소하고 찬물이나 우유에도 풀림이 좋아요. 그리고 제일 좋은 점은 맛 있어요^^ 식사대용으로 보충제를 먹고 있는데 여태껏 먹어본 제품중에 단연 최고네요. 우유에 미숫가루 그리고 꿀 넣은 맛이 납니다. 진짜 맛나요^^ 좋은 제품 판매해 주셔서 감사하고 단골 될 것 같아요. 이걸로 이번 여름 준비는 끝입니다.

★★★★☆ 2021-03-28

늘 코코아맛 쉐이크를 먹었다가 평이 좋아서 새로운 걸로 바뀌어 봤는데 이거는 미숫가루 맛 나고 우유랑 물 같이 섞어서 타먹어도 맛있어요. 작은 테스트용 두번 먹을거 정도를 따로 포장해서 주기 때문에 맛이 본인이랑 안 맞으면 반품도 가능, 많이 흔들지 않으면 다른 것의 비해 가루가 잘 분배 되지 않지만 여러번 흔들면 괜찮아요. 너무 달지 않아서 질리지 않아요. 아직 근육 효과는 더 마셔봐야 알 것 같아요. 그것을 제외하고는 적극 추천합니다!

 

 

You may also lik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