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리오 곡물설거지 우리현미 주방세제 후기-20210429

 

트리오 곡물설거지 우리현미 주방세제

최신 실사용 후기로 인사드리는 리뷰모아입니다.

본 제품에는 491건의 리뷰가 등록되어 있습니다.

최근 일주일 이내에 9건 이상의 후기가 새로 작성되었습니다. ( 2021-04-29 기준)

 

★★★★★ 2021-04-25

곡물설거지주방세제는 거품도 잘나고 세척력도 좋고 비린내제거하는데좋아요. 손에도순하고 양도많아 오래쓰고 저렴하게 잘 구입했어요.

★★★★★ 2021-04-18

제품 좋아요

★★★★☆ 2021-04-17

솔직한 구매후기입니다 구매하는데 도움이 되길 바랍니다~~ 트리오 시리즈 구매해보니 세정력 좋아서 거의 정착했 습니다 펌핑도 한두번만 하면 되고 기름때도 잘 지워지고 .. 닦고나서 그릇에서 비린내도 거의 나지 않습니다!! 세제가 안 좋으면 그릇에서 비린내가 나고 세정이 잘 안되는데 그러면 진짜 토나오고 욕 나옵니다. 트리오 시리즈들 주요 성분이 거의 다 비슷하고 이름 성분만 조금 다릅니다. 예를 들면 쌀 추출물을 넣거나 현미 추출액을 넣는게 다른거고 성분은 약간의 차이가 있는데 대체적으로 비슷하네요 성분이 대해 몇가지만 언급하도록 하겠습니다. 1, 라우릴에테르황산나트륨 은이온 계면 활성제인데 세정력이 좋고 생분해 능력이 좋아서 피부에 자극을 덜 주기 때문에 주로 세제 비누 샴푸에 많이 쓰입니다. ​ 2,알킬벤젠술폰산 ABS 음이온 계면활성제입니다. 표면장력의 침투력, 기포등이 강해서 세제로 효능은 좋치만 미생물로 분해되기 어려워 수질 오염의 원인이 됩니다. 음이온 계면 활성제는 강한 세정력으로 피부장벽을 파괴하고 , 노화를 촉진하며 헹구어도 피부에 남아 있을 수 있습니다 또한 체내에 침투되서 배출되지 않고 축적이 되니 참고하면 좋을거 같네요!!! 3, 알킬디메틸아민옥사이드 알킬디메틸아민옥사이드 는 식물성고급아민계로 계면활성제로 사용됩니다 안전하게 사용가능한 성분 입니다. 4, 스테아릴젖산나트륨 스테아릴젖산나트륨은 가공 식품의 혼합내성과 부피를 개선하기 위해 사용하고 FDA의 승인을 받은 다용도 식품첨가물입니다. 위험도는 적은편입니다 나머지는 소금같은 성분이라 안 좋은건 없고 알킬벤젠 술폰산만 좀 그닥이고 나머지는 대체로 괜찮은 성분 입니다. ⚛️장점 1) 성분이 나쁘지 않음 2) 세정력 좋음 3) 한번으로 잘 닦임 4) 점성이 좋아서 용기에 넣기 좋음 ⚠️⚠️⚠️⚠️⚠️⚠️⚠️⚠️⚠️⚠️ 주문일자:2021/04/13 배송일자:2021/04/14 새벽 ⚫️구매가격:3750₩ 흐르는 액체타입으로 점성이 좋아서 빈용기에 담기 편하고 낭비가 그닥 없습니다. 점도가 있는 세제는 잘 나오지 않고 마지막 세제가 끝가지 나오지 않는 경우가 많은데 이 세제는 졸졸졸 잘 나옵니다!!!! 화학공학 전공자인 제가 보기에 괜찮은 세제이고 잘 쓰겠습니다!!!

 

 

You may also lik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