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ONGJING 2019년 스마트 업그레이드 제습기 SJ-125E 리뷰

 

SONGJING 2019년 스마트 업그레이드 제습기 SJ-125E

최신 실사용 후기로 인사드리는 리뷰모아입니다.

이 제품에는 31건의 사용기가 등록되어 있습니다.

최근 일주일 이내에 신규로 추가된 리뷰가 없습니다. ( 2021-04-29 기준)

 

★★☆☆☆ 2021-01-30

처음에 따뜻한 바람도 나오고 제습도 차서 일주일정도 외근 다녀오고 따뜻한 바람도 안나오고 제습통에도 물 안차요 고장같아요 수리나 반품 안되나요?

★★★☆☆ 2020-12-13

아직 사용하진 않고 있어요 스마트 제습기라고해서 샀는데 아무리 보아도 아니네요 설명서도 한글로 되어 있지 않아서 ㅠㅠ…

★★★★★ 2020-08-03

아주저렴하게잘산거같아요 배송은 일주일정도걸렸고 설명서도한글은아니지만 한국제품이랑똑같은건데 훨씬저렴하고좋아요7.8만원정도저렴했던거같아요 한국제품에써잇는글씨보고 모드조절하는것만쓰는데 비오는거랑빨래너는것만 하니 설명서도따로필요없어여 요즘 제일 집에서 열일중이에요 물통이2리터정도인데 하루기본2번비움 습도표시도되고 제습도잘되고 좋아용

★★★★☆ 2020-07-09

예상은 했지만 물받이 통이 생각보다 작네요 호스로 연결해서 사용해보는데 소음과 발열이 살짝 거슬릴 정도로 있습니다. 배송은 상당히 오래 걸렸습니다. 한달이 되어서야 받았는데요. 배송정보도 안 뜨고 확인이 안되더군요. 가격은 착하나 딱 그만큼인 듯 합니다. 호스로 연결해서 쓰는게 낫고 소음때문에 가정용보다는 소규모 개인 사무실용이나 침실 이외 공간에 쓰기에 맞을듯 합니다. 디자인과 마감은 좋습니다.

★★★★☆ 2020-07-03

댓글 보고 정말 가성비 갑인가 했는데 써 보니 너무 좋네요. 소음이 좀 있는 편이고 주문하고 제품 받는데 2주가 걸리는 아쉬움이 있지만 너무나 잘 쓰고 있어요

★★★★★ 2020-06-25

요거요거 진짜 물건입니다. 똑부러지게 지 할일 하네요. 중국어 설명서를 읽을수 없고 다뤄보기도 귀찮아서 판매사측에 문의 했더니 추천해 보낸 유튜브를 보고나서 냅뒀다가 어제 비가 꽤 오고 습도도 높을것 같아 틀어놨더니 온통 뽀송뽀송! 너무 행복해요 물이 엄청 않이 나오네요. 몇번이나 버렸는지~~ 좀더 상세히 살펴보고 또 올릴께요. 감사해요 많이 파시고 진짜 대박나세요 ——————————————————– 어제까지 27일째 되는날 전혀 제습이 안되는걸 발견한후1시간 지난후 완전히 작동이 멈췄네요 아무리 어떻거 해봐도 요지부동. 멈췄네요 재활용품을 갖다준건 아닌지요? 아무리 중국산이라지만 이 정도로 수명이 짧을수가 있나요? 판매자님 묵묵무답 이신데 속히 답변해 주세요. 어제 문의 드렸잖아요?

 

 

You may also lik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