워터피아 언더싱크 데스크탑 미니 직수 정수기 WPU-3205 리뷰

 

워터피아 언더싱크 데스크탑 미니 직수 정수기 WPU-3205

최신 실사용 후기로 인사드리는 리뷰모아입니다.

이 상품에는 31건의 사용기가 작성되어 있습니다.

최근 7일 이내에 신규로 추가된 리뷰가 없습니다. ( 2021-04-16 기준)

 

★★★★☆ 2021-03-13

품질이 어떤지는 솔직히 몰라요. 수질측정을 할 수 없는 상태니 말이죠. 그냥 믿고 써 볼랍니다. 수돗물보단 좋겠죠. 필터까지 조립해서 배송되어 믿고 연결했어요. 다만 연결부위에서 물이 쏟아져서 다시 연결을 해야만 했어요. 연결은 꽤 쉬웠어요. 그냥 꽉 끼어주면 됩니다. 디자인 깔금하고 좋은 것 같아요. 물맛은 깨끗한 것 같아요. 좁은 공간에 설치시 유용해요.

★★★★☆ 2021-02-14

거의 1주 걸려서 받았어요….배송이 너무 느립니다 상품은맘에듭니다.

★★★★★ 2020-12-28

기존제품은 밑에 물이세면 멈춤기능이 있었는데 이제품은 없네요

★★★★★ 2020-11-20

깔끔하고 좋아요 사용해보니 디자인도 깔끔하고 슬림해서 자ㅏㄹ 어우러 집니다 물맛도 좋고 설치도 간단하게 됬어요

★★★★★ 2020-11-19

직접 설치 어렵지 않아요~ 직접 필터 관리 하세요~ 직수정수기 따로 필요 있나요ㅎㅎ 필터 걸쳐서 정수되는 부분호스 얼마 안하니깐 1년에 한번씩 교체해도 오히려 더 깔끔 할듯^^

★★★★★ 2020-09-24

배송빠르고 가성비 좋네요

★★★★☆ 2020-09-22

설치시 홍수가 발생할수 있다는 유의사항에도. 그냥 뚝딱 설치하고 뚜껑을 닫고 물을 넣으니, 또로로로.. 뚝 해야하는데 계속 또로로로.. .. 뚜껑을 열어보니. 홍수까지는아니고 범란수준.. — 끼울때 깊숙히 안넣어서 그렇게 되었음. 다른분들도 뚜껑을 열어두시고, 물이 안새어 나오는지 확인후 뚜껑을 닫으세요.

★☆☆☆☆ 2020-08-25

오늘 배송받고 분노의글 써봅니다. 이래서 메이커값이라는게 있구나 합니다. 1. 중간연결 벨브 변경요청했으나 기본제품이 배송되서옴. 2. 전화연결하여 문의하니 요청없어서 그냥배송했다함. 3. 별도요청페이지도 아니고 쿠팡배송욕구사항에 기입하라하는데 쿠팡에서 물건 몇번이고 사는데 다른제품 주문할때 중간연결벨브 교체 지우고 다른 제품 구매하였더니 이회사로 쿠팡에서 주문넣을때 변경사항이 안넘어가서 자기들은 책임 없다함. 이런문제라면 주말에 주문시 변경요구한사람들 전부 기본제품으로 배송한다는 이야기인데 변경사항은 별도의 주문창이나 방법으로 해놓아야하지않나? 거기다 변경해주는데 택배비 5천원내라고함. 판매자와 쿠팡의 실수를 왜소비자가 택배비 부담해야하는지 이해안감. 설치하지못해 사용은 못해봤으나 이런 사고방식의 회사라면 제품관리 소흘할게 뻔함. 좋지 않을거란 소리임. 이런문제는 나 한명뿐은 아닐것인데 관리를 잘못하고있는 회사임. 섬세하지도 못하고 같은 일을 반복해도 개선의 노력도 하지 않는다면 제품관리역시 그럴것이 자명함. 여튼 중간벨브 구매하러 몇번이고 먼걸찾으러다녀서 기분 더럽게 나쁨. 결국 맞는 벨브 구하지못해 오늘은 설치포기. 내일오전에 다시 나가서 구매하러가야함. 구매예정인분들 꼭 참고하여 피해 없으시길.

 

 

You may also lik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