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전자 비스포크 1도어 냉장고 240L 방문설치 리뷰

 

삼성전자 비스포크 1도어 냉장고 240L 방문설치

언제나 실사용 후기를 알려드리는 리뷰모아입니다.

본 상품에는 33건의 리뷰가 등록되어 있습니다.

최근 7일 이내에 2건 이상의 리뷰가 새로 작성되었습니다. ( 2021-04-21 기준)

 

★★★★★ 2021-04-21

좀 좁아서 김치통이 들어가려면 문쪽 수납장을 빼고 사용해야 하는 것 빼곤 다 만족합니다.

★☆☆☆☆ 2021-04-13

어떤 안내도 없이 배송실수하시고 설치도 미흡하게 해놓고는 고객센터는 삼성전자가 전화하실거다 라는 말만함…어제 종일 삼성전자 전화없어서 쿠팡고객 센터에 냉장고 도착전. 냉장고 도착후 2번에 걸쳐 통화함. 배송기사 설치보장전날밤! 전화와서 설치키트가 아직 도착안해서 다른날(설치키트도착하면) 배송설치 해도 되는지 물음..설치키트 별도구매라는 얘기 전혀없음. 냉장고라두 가져오시라 얘기해서 설치보장당일 냉장고 도착전! 오전 쿠팡센터 전화 클레임하구 대체 설치키트는 언제오는건지 물음! 고객센터 상담원이 확인했다며 전화와선 배송시 설치키트가 가는게 맞는건데 황당하셨겠다면서! 삼성에서 전화할거라고함. 삼성에서 전화없음.! 설치 배송기사님 급 전화와서 배송 언제오냐고 쿠팡에 얘기 했냐고 하심. 그래서 설치키트언제오냐고 물은거다라고 답함.배송기사님 그러셨냐하구 끝! 냉장고 수평만 맞춰놓고 가심 기사님 키트가오면 어차피 다시 맞춰야하니. 쓰시게끔 해놓고 간다하심. 키트오면 설치할때 보자고하심..고맙다하구 끝! 전화온다는 삼성전화 없어서 쿠팡센터 다시전화함.이번 상담원이 알아보고 다시전화하겠다하곤 설치키트는 별매고 설치키트 구매후 냉장고설치시 설치비내라함! 이게 지금 말이됩니까? 상세페이지 눈나쁨 보이지도 않게 적어놨다고 적혀있다말만함. 그럼 옵션으로있든 키트는별매라고하던 설치전날 배송기사님 전화로 설치키트가아직안와서 설치날짜미루자는 얘긴 무엇이며! 냉장고 도착전 쿠팡센터 통화시 화나셨겠다는 뭐며..배송시 수평만 맞춰놓고 키트오면 제데로해야된단거 또 뭐구! 도착후 온다는 전화가없길래 전화했더니 그때서야 별매다.안사서 안간거다.사서야하구 다시 설치시 설치비내란게 지금 말이됩니까? 소비자기만하구 판매처인 쿠팡은 삼성전자타령만하구 삼성은 꼬박 하루 어떤전화두 없고! 이게지금 뭐하는겁니까,!

★★★★☆ 2021-04-09

슬림해서 베란다공간에 놓기좋아 구입했어요~ 베란다가 환하고 예뻐졌네요^^

★★★★★ 2021-03-30

배불뚝이 일빈냉장고 쓰다가 비스포크키친핏으로 바꿨더니 너무 고급스럽고 이쁘네요~^^성능좋은건 기본입니다.^^

★★★★☆ 2021-03-10

소음이좀있네요

 

 

You may also lik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