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속형 튼튼 2단 행거 리뷰

 

실속형 튼튼 2단 행거

최신 실사용 후기만 모아드리는 리뷰모아입니다.

본 제품에는 36건의 후기가 등록되어 있습니다.

최근 일주일 이내에 13건 이상의 리뷰가 새로 작성되었습니다. ( 2021-04-09 기준)

 

★★★★☆ 2021-04-07

숙소용으로 구매했습니다. 가격 대비 만족합니다.

★★★★★ 2021-04-06

너무 좋아요!!

★★★★☆ 2021-03-31

파이프가 이렇게 얇은줄 알았더라면 구매하지 않았을텐데 아차 싶네요 가격만보고 부랴부랴 구매버튼 꾸욱~~~~ 설치하는데는 10분정도 걸렸어요 설치하고나니까 중간에서 흔들려요 위아래 고정은 잘 되어있어서 넘어지진 않을듯합니다 하지만 아직 사용전이라서 모르겠어요 며칠 지켜보고나서 다시 후기 올릴까합니다

★★★★☆ 2021-03-28

겨울옷을 위한 수납공간으로 아파트 베란다에 사려고 구매하였습니다. 비교적 깔끔한 디자인이고 최소한의 공간으로 최대효과를 내고자 구매하기도 하였습니다. 단 제가 설명서를 보고 조립하였는데 설명서의 내용이 너무 간략하게 적혀있는것 같아 애를 많이 먹었습니다. 결국 리뷰를 보고 겨우겨우 아들의 도움으로 조립하였습니다. 아니나 다를까 설치하시는데 어려움을 겪으신 많은분들이 있었던것 같네요..아무튼 다른 분들을 위해 설치설명부분을 Reset 하시고 다시 정확하게 공지해주시는 부분이 어떨까 생각되네요..

★★★★★ 2021-03-19

딸아이방에설치하려고 구매한제품.. 작지도 크지도않아 좋구요… 여자혼자서도 설치하는데..10분도 안걸린듯~~ 무엇보다..튼튼하네요

★★★★★ 2021-03-08

안녕하세요 이나입니다^^ 이번 쿠팡체험단 상품은 2단 행거 입니다 제품은 2주전에 왔지만 설치및 사진은 오늘 아침에 했어요 앞전있던 이동식행거가 너무 부실해 이번에 올라오면 바꾸자 생각해 바꾸게 되었습니다 박스그대로 포장된 상품으로 왓어요 상품을 뜯고 제품을 꺼냈습니다 설명서종이는 없어요 박스뒷면에 친절히 설명서가 쓰여져 있습니다 행거대를 천장높이 길이대로 대충맞추어 대를걸수있는 받침을 조립했어요 빡빡해서 잘 들어가지 않습니다 힘으로 우겨넣었어요 꼭 손 조심하세요 튕겨서 다칠수가 있습니다 행거대 받침을 끼우고 나사와 볼트를 조으려고하니 이건 반대로 되더라구요 보통 나사를 꼽고 볼트늘 쪼이는 형식인데 이제품은 볼트를 반대편에 넣고 나사를 쪼이는 형식입니다 처음에는 막 어벙하게 하다 나중에야 상품평 글보고 하게되었습니다 설치는 매우 간단합니다 15분정도 걸린것같아요 여성분도 쉽게 하실수 있습니다 근데 대가 얇아 그렇게 옷을 많이 걸진 못할것같아요 평상시 즐겨입는옷 계절마다 바꾸며 간단히 걸기 딱 좋을꺼 같아요 저희는 걸다보니 자리가 남아 아이 잠바 츄리닝 걸고 했습니다 행거없이 옷을 아무데나 놔두는것보다 훨씬 좋은것같아요 정리되는 느낌이랄까요ㅎㅎ 이상 상품평을 마치겠습니다 ^^ 쿠팡체험단 이벤트로 상품을 무료로 제공 받아 작성한 구매 후기입니다.

 

 

You may also lik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