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버크린 멀티플캣 고양이 모래 은은한향 리뷰

 

에버크린 멀티플캣 고양이 모래 은은한향

핫한 실사용 후기만 모아드리는 리뷰모아입니다.

본 상품에는 5722건의 리뷰가 작성되어 있습니다.

최근 7일 동안 24건 이상의 리뷰가 새로 작성되었습니다. ( 2021-04-30 기준)

 

★★★★★ 2021-04-29

배송 이틀이 걸린다고 하더니 다음날 바로 받았어요. 로켓 아니라고 했눈데..ㅋ터지지 않고 전용 박스에 2개 같이 담겨 있어요 엄청 무거워 여자 혼자 들어 올리는거 힘들것 같아요. 전 이번이 2번째 재 구매이고요 벤토에서는 에버크린이 그냥 무난한것 같아요. 가격대도 그렇고.. 더 좋은거 쓰고 싶지만 아니 써봤지만 차이를 잘 모르겠더라구요. 사막화는 어짭피 생기고 전체 갈이를 안해주면 먼지 발생 같은것 같아요. 첫번째 구매했을때보다 2000원 저렴하게 샀어요. 30600원 구매. 가격변동이 심하니 항상 염두해두고 쇼핑하는게 좋아요(쿠팡은 눈에 띄게 심합니다.)

★☆☆☆☆ 2021-04-26

와.. 진심 이번엔 후기를 안 쓸 수 없네요. 항상 에버크린만 씁니다. 이번엔 멀티플캣용으로 사봤는데 모래가 완전 가루 수준이네요.. 남아있던 에버크린이랑 너무 차이가 나서 머라 안할 수가 없어요. 그동안 멀티플캣용도 첨으로 산 것도 아니었구요. 에버크린 중에서도 이거저거 바꿔가며 사거든요. 쿠팡도 이렇게 제휴배송일 경우에 업체 차이나는건가요? 먼가요? 향도 안나고.. 진심 최악입니다. 모래가 알갱이 없고 다 버리다 남은 거 넣은 것 같아요. 집 냥이 안그래도 요즘 피부 딱지 나서 신경써야하는데 모래까지 이 모양이라 눈꼽 끼고 피부 더 안 좋아질까 걱정이네요.

★★★★☆ 2021-04-24

모래를 많이 바꾸다 정착했어요! 먼지가 안날수눈 없지만 냄새가 덜하고 잘 뭉쳐요.

★★★★★ 2021-04-17

벤토라 모래 부어줄때랑 맛동산 치워줄때도 먼지는 좀 많이 나는 편이에요 그치만 아가들은 사막모래를 가장 좋아한다더라구요 아무래도 밀폐된 화장실에서 볼일을 해결하다보니 먼지를 아가들이 먹을수밖에는 없어요ㅠㅠ 다른 모래로 바꿔줄까도 했지만 그냥 자기들 좋아하는걸로 해주기로 했어요.. 기관지를 생각하면 바꿔주고싶지만 .. 그것도 제 욕심일까싶어서..ㅜㅜ 암튼 몇년째 잘 사용하고 있어요 ㅎㅎ

★★★★☆ 2021-04-17

양이들이 좋아해요 ~ 화장실 청소 하기 편하고 냄새를 잘 잡아주는 프리미엄 에버크린 ~

★★★★★ 2021-04-15

먼지도 많이 날리지 않고 잘 굳어요 저렴한 가격에 잘 샀네요

 

 

You may also lik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