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엘라 오스퀘어 인덕션 2구 전용 그릴팬 세트 리뷰

 

오엘라 오스퀘어 인덕션 2구 전용 그릴팬 세트

언제나 실사용 후기만 모아드리는 리뷰모아입니다.

이 제품에는 31건의 후기가 작성되어 있습니다.

최근 일주일 동안 3건 이상의 리뷰가 새로 작성되었습니다. ( 2021-04-18 기준)

 

★★★★★ 2021-04-12

좋아요 근데 불판 뚜껑 손잡이 직접 조립하는게 조금 무서웠어요 깨질까봐 ㅎㅎ 뭐 그건 그렇구 인덕션 자체를 처음 사용해보긴 하는데 이 제품은 그닥 단점이 보이진 않네요 제일 처음 사용할 때 뭔가 지지직 하는 소리가 좀 나긴 했는데 바로 사라졌고요 청소하기 간편하고 예뻐보여요 비슷한 컨셉의 삼성 인덕션보다 떨어질게 없어보이네요 (물론 그 제품 사용은 안해봤지만,,,)

★★★★☆ 2021-04-02

외관상 이뻐요^^

★★★★☆ 2021-03-31

아담하고 디자인은 정말 좋은데 사용 후 쿨링 소음이 좀 있네요.

★★★★☆ 2021-03-23

일단 디자인 군더더기 없이 깔끔한게 가장 맘에들어요! 화이트랑 고민고민했지만 게으른 제가 관리하기 힘들것같아 블랙으로 선택 ㅎㅎ 저는 보통 설명서없이 이것저것 눌러보는 편인데 이 제품의 조작은 좀 생소(?)하더라구요. 그래서 설명서를 한번 봤습니다. 그리고 오프모드… 예전에 쓰던건 기기조작을 멈추면 바로 꺼졌는데 이건 쿨링모드가 한참동안(체감상) 가동되다가 꺼져요ㅡㅡ 조리할땐 소음이 크게 신경쓰이지 않지만 조리를 마친 후의 소음은 꽤나 신경쓰이더라구요. 그래서 별점 하나 뺐어요 물론, 바로 끄는 방법이 있지만 제가 모르는걸 수도 있어요. 위에서 말씀드렸다시피 조작법의 숙지가 필요하니까요 ㅎㅎ 근데 처음에만 적응이 필요할 뿐 적응되고나면 오히려 편할것같아요 암튼 전체적으로는 만족합니다!!

★★★★☆ 2021-02-16

가성비 최고입니다. 싱크대 상판타공이 불가능한 상태였고, 이 제품은 아주 좋은 선택지였습니다. (다만 타 인덕션보다 소리가 좀 나는 편입니다.)

★★★★★ 2021-02-13

사진보다 이쁘진 않지만…옆면이 좀 회색빛이 돕니다. 삼성도 좋겠지만 지금 동남아 공장에서 생산이 막혀서 5월 되어야 들어온다고 합니다. 그리고 엊그제까진 2만원 쌌는데 ㅜㅜ 어쩌다 보니 세일 안할때 샀지만 세일 안한 가격도 네이버에서 보면 그릴팬없이 인덕션 단품들하고 비교해봐도 여전히 최저가였습니다. 그릴팬은 아직 언박싱 안했는데 언젠가 쓸 날이 있을지 모르겠습니다.

★★★★★ 2021-02-13

삼성꺼랑 별 차이없아보여요 디자인. 무게. 기능적으로 다 좋습니다

 

 

You may also lik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