휴비딕 비접촉식 적외선 체온계 써모파인더 플러스 HFS-1000 사용기

 

휴비딕 비접촉식 적외선 체온계 써모파인더 플러스 HFS-1000

언제나 실사용 후기를 알려드리는 리뷰모아입니다.

본 제품에는 294건의 후기가 작성되어 있습니다.

최근 7일 동안 5건 이상의 사용기가 새로 추가되었습니다. ( 2021-04-09 기준)

 

★★★★★ 2021-03-25

귀에 꼽고 사용하는 브라운 체온계를 사용하다 비접촉으로 이번에 바꾸면서 구매하게 되었습니다. 우선 부팅 시간 만족합니다. 아~~주 빠르진 않지만 나름 괜찮습니다. 체온 측정 정말 1초도 안걸리는거 같아요. 온도는 아무래도 비접촉이다 보니 조금씩 차이는 보이지만 정확합니다. 개인적으로 만족하는 제품입니다. 더욱이 보관 케이스까지 있어서 좋네요~ 크기가 다소 커서 그렇지 어디 나갈때 케이스 덕분에 휴대가 괜찮네요.

★★★★☆ 2021-03-21

사용할수록 좋아요

★★★★★ 2021-02-21

코루나 초기에 풍 귀현상으로 해외 배송으로 구매했던 제품이 최근 고장 나서 수리 맡길 수가 없어서 구입하게 되었습니다 휴비딕은 체온계에서 양대 산맥이라고 불리는 브랜드입니다!! 믿고살 수 있죠!!! 조금 돈 더 주고 플러스 모델 사야 합니다 처음 개봉하고 테스트 측정하는데 깜짝 놀랐습니다 보통 체온 측정하는 데 3초 4초 정도 걸리는데 이 제품은 측정 버튼 누르자마자 요 나 1초도 안 돼서 체온이 바로 측정됩니다 깜짝 놀랐습니다… 전에 사용하던 것보다 저렴한 모델이지만 성능은 몇 배 더 좋은 것 같습니다 하지만 한 가지 단점이 있습니다… 너무 낮은 온도는 측정되지 않는다는 것입니다 사실 체온 측정에 있어서 상관없지만 어른이나 음식에 대한 온도 측정은 차가운 음식은 측정이 안 됩니다 10도까지는 측정되는거같아요~~!! 그래도 사람들 몰리고 빨리빨리 측정해야하는 공공기관이나 학교 교회 등지에서 아주 유용할것같숩니다!!!

★★★★★ 2021-02-19

전에 이브랜드 제품을 선물받아 쓰다가 더 좋은게 나와서 샀는데 넘좋으네요 배송도 빠르고요 많이 파세요 ^^~~

★★★★★ 2021-02-17

배송 받고 처음 열었을 때ㅋㅋㅋㅋㅋ 당황했어요 생각보다 크기가 훨씬 커서ㅋㅋㅋ 리모콘 크기와 맞먹더라구요.. 그립감 아주 좋구요, 계기판? 표시판?의 숫자가 매우 크게 출력돼서 한눈에 알아볼 수 있어요! 체온 정도에 따라 색깔도 달리 나오는 것도 마음에 들어요. 메모리 기능도 유용할 것 같습니다. 제일 좋은 점은 꾹 누르고 몇 초 기다리거나 하지 않아도 된다는 거예요!! 한 번 띡 누르면 바로 측정 결과 나옵니다. 보관할 때 제품만 덜렁 두면 손상이 조금씩 갈텐데, 제품구성에 케이스도 포함이라 걱정이 덜 됩니당. AA건전지도 한 쌍 동봉되어 있어요~ 내구성은 더 써봐야 알 것 같아요. 다만, 크기가 꽤 큰 편이라 혼자 측정하는 것보다 남이 측정해주는게 더 편하고 확실?하게 잴 수 있는 것 같아요. 혼자 관자놀이에 조준하면 허공에ㅋㅋㅋ 대고 하기도… 로나코… 언제 끝날 진 모르겠지만 체온계 친구와 함께 잘 버텨보겠습니다ㅜ

 

 

You may also lik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