왕자행거 화이트 2단행거 32mm 후기

 

왕자행거 화이트 2단행거 32mm

핫한 실사용 후기를 알려드리는 리뷰모아입니다.

본 제품에는 93건의 리뷰가 작성되어 있습니다.

최근 일주일 이내에 신규로 작성된 후기가 없습니다. ( 2021-04-30 기준)

 

★★★★★ 2021-04-13

후기보니 약하다 쓰러졌다는등 글들이 있어 좀 걱정은 했는데 왕자표 써본적이 있어서 믿고 구매했습니다. 근데 역시 잘 구매했어요! 설치를 정확하게 못하신 분들은 부실하다 말씀하시는듯 전 잘 설치했더니 기둥잡고 흔들어도 괜찮을 정도록 튼튼하고 화이트라 깔끔합니다 대대 만족이요~^^

★★★★☆ 2021-03-26

전반적으로 하얀색이고 큰 문제는 없습니다~ 다만 별 하나 뺀건 지지대 쪽 에 얼룩같은게 묻어있었는데 지워지지가 않더라구요~ 귀찮아서 그냥 쓸려구요 어차피 다 조립하고 나면 잘 알리지 않으니깐요~

★★☆☆☆ 2021-03-23

맥시멈으로 길게 해서 쓰면 약한 거 같아요. 계속 무너지네요. 최소길이로 빼서 사용해야 할 것 같아요.

★★★☆☆ 2021-02-11

제가 봉을 옆으로 너무 길게 빼고 옷을 많이걸어놔서 그런진 몰라도 두세번정도 쓰려졌었어요ㅠㅠ 실 사용길이는 100센치 정도 된다고 생각하시면 될거같아요!(그 이상 빼서 사용하면 봉이 휘고 무너져요ㅠ, 아니면 옷을 좀 덜 걸으셔야 할듯..) 디자인은 화이트여서 깔끔하니 이뻤어요!

★★★★★ 2021-02-08

가성비 갑!! 너무 크지도 작지도 않고 적당하고 여지껏 사용했던 행거들 보단 나름 튼튼한거 같아요.

★★★★☆ 2021-01-28

화이트라 예뻐요 아주 튼튼해 보이진 않아서 조심해서 사용해야겠다는 생각이 드네요 설치하고 하루밤 지났는데 아직까진 문제없어요 한달 조금 지나서 무너졌네요 옷 무게를 버티지 못한것 같아요 기둥 조이는부분이 고장나서 버려야 할것 같아요 기둥이 불안불안 했는데 ㅠㅠ

★★★★★ 2021-01-16

일주일 사용후기입니다. 모든 부품 올화이트라 너무 예쁘네요~ 여러 행어들 후기 보다가 역시 왕자행거가 좋다는 후기에 혹해서 샀는데 화이트로 너무 예쁘고, 가족들 롱패딩들과 겨울옷 많이 걸어도 튼튼하고, 옷걸이집게봉도 같이 들어있고, 가격 저렴하고, 너무 만족스러워요. 위, 아래 봉의 위치를 내맘대로 조절할수 있어서 더욱 고객감동입니다~ 한사람이 위쪽을 힘주어 끌어올리고 저는 버튼을 누르며 아래쪽을 꽉 잡아 고정시키고.. 둘이 조립해야 더 짱짱하게 설치되나봐요.. 위아래로 최대한 (천장이 부서지지 않을 정도여야겠죠) 벌려서 고정시켜야 튼튼하게 버텨줄것 같아요.. 그래도 무너졌다는 후기들도 있었어서 혹시나싶어 옷을 걸때 살살 걸고 있어요.

 

 

You may also lik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