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르가 레이저줄자 레이저 거리측정기 줄자 zerega 정품 후기

 

제르가 레이저줄자 레이저 거리측정기 줄자 zerega 정품

최신 실사용 후기로 인사드리는 리뷰모아입니다.

본 제품에는 32건의 리뷰가 작성되어 있습니다.

최근 일주일 이내에 3건 이상의 후기가 새로 등록되었습니다. ( 2021-04-19 기준)

 

★★★☆☆ 2021-04-10

줄자를 많이쓰는사람은 아닌데, 가끔쓰더라도 편리할것같아 구매해했는데,줄자를 뽑은상태에서 레이저를쐈는데,줄자와 레이저의거리가 편차가있는데,측정값에서 얼마를빼야하는건지 사용법을좀 알려주시면 감사 하겠습니다. 사용법에 무지하니, 상품평은 아직은 ㅎㅎ….

★★★★☆ 2021-04-07

줄자로 측정한거와 레이저 거리측정에 차이가 좀 있어요. 밀리단위의 정확도를 기대하시면 안될듯해요.. 그래도 하나로 실제 줄자와 레이저 거리측정기 모두 이용할 수 있어 유용합니다.

★★★★★ 2021-03-23

일하는데 필요하여 구매하였고 매우 맘에 들며 잘 사용하겠습니다.

★★★★★ 2021-03-16

속는셈 치고 샀는데 신세계 물품입니다 레알 잘쓰겠습니다.

★★★★★ 2021-03-12

좋습니다. 간만에 맘에드는 물건 득했네요. 인터넷쇼핑에서 크게 기대를 하지는 않는데 이번엔 정말 맘에드는 주문이었네요. 이중 제일 좋았던건 미니 드라이버를 동봉해 주셨는데 다른 제품들 거의 대부분이 이런 부속품들은 일회용같은 허접한걸 보내주는데 여기는 제대로된걸 보내주셔서 회사의 마인드가 어느정도인지를 가늠하게 하네요. 번창하시길 바랍니다. 사진은 Pass합니다…ㅎ

★★★★☆ 2021-03-10

레이저측정거리 …….

★★★★★ 2021-03-08

전에는 줄자로만된걸 사용했는데 누가 훔쳐갔어요 ㅜ.ㅜ 그래서 다른거 구매하면서 그동안 레이저자가 사고싶었는데 안사고있어서.. 같이되는걸로 구매했어요. 음 같이되니 참 좋네요. 벽이아닌곳 잴때는 줄자로. 5미터 넘어가면 레이저로..편하고 좋아요. 잘산것같아요 ㅎㅎ

★★★★★ 2021-02-28

레이저줄자 이거 물건이네요 ㅡㅡ;;;;; 제품받자마자 뜯어보고 잠깐 사용해보앗습니다. 일반적으로 쓰는 줄자하고는 역시 비교불가라고 하는게 맞을거같구요.. 개인적으로 레이져 측정기능때문에 산거지만 줄자를 뽑앗을때 자동고정이 되는게 정말 저한테는 좋더라구요. 이게 별거아닌거 같지만..정말 편의성과 실용성이 좋은거 같고, 앞에 빨간버튼을 눌러 줄자를 감는것도 (버튼이 너무작지않아 진짜좋앗어요) 이거 만드 신분의 센스가 …..ㅡㅡ! 정말 좋으신거같아요! 그리구 제품상세정보나 물건을 받고 보게되면 큼지막해서 들고다니 거나 허리에 차고다닐때 조금무거울거란 생각이들엇지만 예상보다 정말 가벼워서 놀랏네요 ;;; 음.. 이 제품 구매해서 절대후회하는일은 없을거같구요, 개인적으로 주변지인들께 추천할만한 제품은 맞다! 라고 생각되네요 : )

 

 

You may also lik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