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지덤 뷰티 스팟패치 사용기

 

이지덤 뷰티 스팟패치

언제나 실사용 후기로 인사드리는 리뷰모아입니다.

본 제품에는 543건의 후기가 작성되어 있습니다.

최근 7일 이내에 34건 이상의 사용기가 새로 추가되었습니다. ( 2021-04-15 기준)

 

★★★★★ 2021-04-14

3개 세트로 구입 해보았는데 일단 접착력좋고 티도 덜나고 좋은데 안에 생각보다 적게 들어있네요 3개를 사도 뾰루지나 트러블이 자주 올라왔다 말았다 하시는 분들이라면 저처럼 금방 쓰실겁니다 큰사이즈가 진짜 적게 들어있어서 아쉽네요 42매가 이렇게 적은양일줄은..그래도 붙여두면 떨어지지도 않고 방수도되고 좋아요!!!!!!

★★★★★ 2021-04-14

접착력도 좋고, 화장해도 겉돌지 않고.. 끈끈이 남지않고.. 진짜 너무너무 좋은데 가격이 좀 착했으면 좋겠어요;;

★★★★★ 2021-04-14

재생패치 중에는 갑인것 같아요 점이랑 잡티를 제거 해봐서 패치를 진짜 여러종류 많이 붙혀 봤는데 이지덤이 접착력도 우수하고 재생능력이나 상처보호능력도 타제품 대비 우수한것 같아요 다만 사실 이지덤은 가격적으로 양이 많이 들은게 아니라서 부담되었거든요 쿠팡에서 3개묶음으로 팔길래 기회다 싶어 구매했죠 정말 쿠팡 없이 어떻게 살까요! 마침 아이 얼굴에 비립종 제거 후 패치를 계속 붙혀줘야했거든요 패치는 너무나 만족입니다 말해무얼할까요? 다만 양이 작아요ㅜㅜ 가격만 조금 저렴하거나 양이 많아졌다면 너무 좋을 것 같아요.

★★★★★ 2021-04-13

후기가 좋은 이유가 있네요 진짜 접착력 최고에요 보통 붙여놓고 로션 크림 바르면 떨어지는 경우가 많은데 이 제품은 아주 잘 붙어있구요 붙일때 느낌부터가 달라요 아 이래서 접착력이 좋단 후기가 많았구나~ ㅎㅎ 하는 느낌 화장 후 티는 좀 나요 근데 화장할 때 사용하려고 구입한 건 아니라 만족해요!!! 화장하실 분들은 비추에요 티 많이 나더라구요ㅠㅠ

★★★★★ 2021-04-13

요것만써요!! 새벽배송으로 빨리도 오구.. 써본것중엔 젤 얇고 투명해서 이거만 써요.. 집게도 따로 들어있고 쓰기편해서 넘 좋아요!!

★★★★★ 2021-04-12

요즘 마스크 때문에 피부가 계속 엉망이라 재생밴드를 많이 쓰고 있어요. 이지덤 밴드는 예전부터 사용했던 제품인데 가성비도 좋은 편이고 얇고 사이즈도 적당하게 두 종류로 들어있어서 사용하기 너무 편리합니다. 깨끗하게 세안한 피부에 물기 제거 후 붙여두면 잘 안떨어집니다. 접착력도 괜찮아요. 무엇보다 두께가 얇은 편이라 붙인 티가 많이 나지 않습니다. 사이즈도 저는 작은 사이즈를 주로 쓰는데 큰 사이즈의 경우에는 손가락 살짝 다치는 경우에도 붙여두면 일반 밴드보다 접착력도 좋고 작고 방수도 되니 더 편하네요. 가격이 괜찮아서 다쓰면 또 재구매 의사 있습니다.

 

 

You may also lik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