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트로지나 딥클린 포밍 클렌저 리뷰-20210429

 

뉴트로지나 딥클린 포밍 클렌저

핫한 실사용 후기를 알려드리는 리뷰모아입니다.

본 제품에는 139건의 리뷰가 작성되어 있습니다.

최근 일주일 이내에 2건 이상의 리뷰가 새로 등록되었습니다. ( 2021-04-29 기준)

 

★★★★★ 2021-03-28

가성비가 좋네요

★★☆☆☆ 2021-03-19

용량 늘릴려고 물 섞은것처럼 너무 묽어서 깜놀. 원래 쓰던건 치약보다도 더 꾸덕하게 나왔는데, 얘는 샴푸처럼 묽게나와요. 황당하네요.

★★★★★ 2021-02-17

욕실마다 폼클을 구비해서 사용중입니다. 일단..복합성.지성.민감성.등 모든피부에 순하고 뽀드득.정말 깊은저 피부층밑까지 말끔히 노폐물이 제거되는 느낌입니다. 메이컵도 짱잘지워지네요 세정력이 우수해서..따로 아이립리무버사용하지않고도. 오일:이 클렌징폼.순서로 하면 끝.. 세안은:집에있을땐 물세안.외출후는 폼: 그게좋다고 피부과닥터에게 전해들었습니다 그후 피부가 좋아진느낌들구요. 기존쓰던거보다 크기가 적어서 들고다니기도좋네요 여행시에도.^^~ 입자가 촘촘하지만 곱고 부드럽고 빡빡해서 조금만짜도 엄처 튜브에서 양이 많이나와요 쌀알10개크기만으로도충분히 세안되어서 좋아용^^ @한가지 팁을드리자면.블랙헤드나 화이트헤드있는분들.요 뉴트로지나 꾸준히쓰시면..블랙헤드사라져요 남성분도 추천드립니다 클렌징시 손으로 코주변:턱:볼등 티존은 손으로 가볍게누르면서 동글동글 원그리면서 세안해주세요 쿠팡체험단 이벤트로 상품을 무료로 제공 받아 작성한 구매 후기입니다.

★★★★☆ 2021-02-17

저는 평소에 풀메이컵 했을때 클렌징 티슈로 닦고, 폼클렌징으로 마무리하는데 아주 깨끗하고 마무리감 깔끔한 폼클렌징을 원했습니다. 기존에 파란색 유명한 클렌징폼을 사용했는데 그건 씻고나서 너무 건조감이 심해서 이걸로 바꿨는데 기존에 쓰던거보다 덜 건조한 느낌이고 얼굴 잔여물도 깨끗하게 씻겨주는거 같은 느낌이라 좋았습니다. 며칠써보니 딱히 자극도 없는것 같고.. 가격도 3개에 저 가격이니 가성비 하나는 끝내주네요! 크기도 여자 손바닥?크기만해서 휴대용으로도 괜찮은거 같아요!

★★★★★ 2021-02-16

딸아이 피부에 트러블이 나기 시작해서 선택한 제품. 100g의 용량으로 받아보니 적겠단 느낌이 들었는데 조금만 짜도 거품이 상당해서 빨리 떨어질 걱정은 안해도 될 듯 해요. 딸아이가 향도 은은하니 좋다고 하고 개운하다고 좋아하더라고요. 가끔 저녁에 안 씻고 잤었는데..요즘엔 꼬박꼬박 세안하고 자요. 그만큼 개운하다나 뭐라나? 개운한 만큼 코 옆의 피지도 같이 씻겨내려갔으면 좋겠대요. 중학생이 되니 피부가 신경쓰이나봐요ㅋㅋㅋ 하도 옆애서 좋다 좋다 칭찬일색이길래 저도 한 번 사용해봤는데..쫀쫀한 거품이풍성해서 세안할 때 자극이 적어 좋더라고요. 제꺼 사용 다 하면 슬쩍 같이 써볼까해욬ㅋㅋㅋㅋㅋ

 

 

You may also lik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