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지 브라질리안 비키니 왁스 사용기

 

지지 브라질리안 비키니 왁스

핫한 실사용 후기를 알려드리는 리뷰모아입니다.

본 상품에는 594건의 후기가 등록되어 있습니다.

최근 7일 이내에 신규로 등록된 사용기가 없습니다. ( 2021-04-24 기준)

 

★★★★★ 2021-02-17

구매하긴했는데 어찌 써야할지~ㅠㅠ 요즘 후기들읽고 유**보고 열심히 연구중이네요.ㅋㅋ 첫 왁싱이라 두근두근~꼭 성공해보겠습니다.

★★★★★ 2021-01-27

한번 사용해 보고 꾸준히 구매하는 제품입니다. 요새는 정말 웬만한건 셀프로 하는 시대인 것 같아요. 이 제품은 전자렌지만 있으면 사용할 수 있기 때문에 더 간편하게 느껴지네요. 여름에는 한 번 돌리면 끝까지 사용할 수 있는데 겨울에는 중간중간 다시 돌려줘야했어요. 뜨거운 물에 중탕으로 사용한다는 분도 계셨는데 해봤더니 그냥 중간에 30초 더 돌리는게 편하더라고요. 그리고 녹은 왁스가 피부 외에 다른 곳에 튀거나 묻으면 떼는데 정말 답도 없기 때문에… 꼭!! 신문지 깔고 옮길 때엔 신중히 행동하세요 ㅎ 저는 전자렌지에서 꺼낼 때 쏟다시피 흘려서 어떻게든 떼려고하다가 결국 유리판을 교체했어요. 하드왁스라 그런지 얼굴에는 큰 효과도 없고 추천하지 않구요. 초보자도 그냥 결대로 슥슥 바르고 기다렸다가 반대로 좍 떼어내면 되니까 어렵지 않은 것 같아요. 숙련 될 수록 작업 시간과 낭비되는 왁스 양이 줄어듭니다 ㅋㅋㅋ 워머에 왁스 넣어서 하는 제품도 살까 했었는데 뒷처리도 일이고.. 그렇게 자주, 대용량으로 사용할 일은 없어서 저는 여기 정착하려구요. 한 통으로 적어도 6번 정도는 사용하고 있습니다! ———— 간단한 사용방법 1. 렌지에 제품을 넣고 2분~3분 정도 돌린다. (굳이 다 녹이지 않고 윗면의 사용할 부분만 찰랑거려도 OK) 2. 왁스가 살짝 식는 동안 왁싱 부위에 유수분을 제거하고 베이비 파우더를 뿌린다. (생략 가능) 3. 스페츌러를 이용해 털의 결 방향대로 바르고 굳으면 반대 방향으로 제거한다. (바를 때는 얇고 길게 바르는게 제거하기 쉬워요! 모가 두꺼울수록 되직하게 바르는게 좋아요) 4. 모를 제거한 직후에는 라텍스를 낀 손으로 지그시 눌러 일시적으로 열기를 빼준다. 5. 전체 작업이 끝나면 오일을 이용해 남은 잔여물을 떼어낸다. (생략하면 나중에 옷에 다 묻어요) 6. 작업 부위를 찬물로 가볍게 씻고 수딩젤을 발라준다. (수분크림이면 다 OK) 7. 3-4일 후부터는 적어도 2주간은 스크럽제품으로 각질 관리해주기 (안하면 언그로운 헤어가 생겨요ㅠ)

★★★☆☆ 2020-12-09

두통째입니다 셀프 비키니왁싱에 최고인데 가겨오를가바 별점 안줌 쓰다보면 플라스틱통이 좀 찝찝하긴해요.. 실리콘 컵을 사서 부을까 생각중…

★★★★★ 2020-09-06

좋아요

 

 

You may also lik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