편한한끼 직장인 식사대용 장인도시락 5종 10팩 리뷰

 

편한한끼 직장인 식사대용 장인도시락 5종 10팩

핫한 실사용 후기만 모아드리는 리뷰모아입니다.

이 상품에는 32건의 리뷰가 작성되어 있습니다.

최근 7일 동안 3건 이상의 리뷰가 새로 등록되었습니다. ( 2021-04-20 기준)

 

★★★★☆ 2021-04-15

코로나 때문에 직장에서 도시락을 먹고 있는데 제일 맛있는 것 같습니다! 230g이 밥 무게만인줄 알았는데 반찬까지 합친 무게여서 양은 진짜 적어요ㅠ (밥 양이 손바닥 2/3 정도…) 근데 진심 맛있음…!

★★★★★ 2021-04-11

진짜 존맛 27년동안 먹은 냉동도시락중에 젤 맛있음요 ㄷㄷㄷ 왜안사요 진심 허닭 이런거랑 비교가 안됨. 그냥 졸라 맛있음…… 한국인 입맛 맞춤형 과연 대장금의 후손다움;;;; 간 쫌 세다는 후기 있어서 걱정했는데 불닭볶음면 만드는 민족인데 솔찍히 저한테는 딱 맞는간이었고 오히려 뭐 마시면서 먹으니까 포만감 개 빵빵하요. 이제보니 쇼핑몰 이름이 편한한끼 ㄹㅇ 닉값합니다…. 간편하게 끼니해결하고싶은 자취생 직장힌 진짜 추천요. 회사에서 점심 ㅎㅐ결하려고 산건데 간편하고 맛있으니까 ㅋㅋㅋ 자꾸 집에서도 먹어서 벌써 다 먹어감… 하…

★★★★★ 2021-04-08

편한한끼 처음 도시락 나왔을 때부터 구매해서 먹던 사람입니다~ 편식도시락, 덮시락,고단백식에 이번 장인도시락까지! 결론부터 말하자면, 점점 업그레이드 되네여.. 제 입맛에는 고단백식이 정말 맛있었는데, 반찬이 다양하지 않아서 쪼금 아쉽다는 생각을 했는데, 마침 장인도시락이 나와서 주문해봤습니다! 맛은 뭐 설명할 것도 없이 너무 맛있고, 김치랑 다양한 반찬이 추가되어서 너무 좋아요~ 장인도시락 중 제 원픽은 감자탕볶음밥과 너비아니! 이거 완전 밥 이 그 볶음밥 볶으면 누른밥? 식감까지 나더라구요? 디테일에 놀랐습니다…ㅎㅎ 사실 저는 다이어트 목적보다는, 회사 다니면서 매번 점심 사 먹는 게 부담스러워서 먹기 시작했는데, 일반식으로도 손색없을 맛입니다! (저는 점심에 도시락 한 개랑 작은 컵 국물? 같이 먹는데 양 딱 좋아요!!) ⭐재구매 의사 100% 중 2000%입니다⭐

★★★★★ 2021-04-08

다이어트 도시락 중 최고인 것 같아요 정말 먹기도 너무 간편하고 특히 무엇보다 너무 맛있어요 다이어트를 하면서 콘치즈를 먹을 수 있을 거라곤 생각도 못했습니다 ㅠㅅㅠ 양도 다이어트 도시락 치곤 타사 제품에 비해 그렇게 많이 적은 편도 아니고 가볍게 한 끼 먹을 수 있는 양이에요! 칼로리도 낮고 정말 짱입니다 ㅠㅠ 혹시라도 지금 살까말까 고민하시는 분이 계시다면 무조건 사세요….정말 장담해요 증말루…..

★★★★★ 2021-04-08

식단조절해야하는데 맛없는건 못참겠는 분 & 밥 해먹긴 귀찮은데 배달음식은 그만 먹고싶은 분 장인도시락 강추합니다 ^-^)b 일단 맛있고!!!! 양도 절대 적지않은데 칼로리도 낮으니깐 혹시 살말 고민중이시라면 추천드려요~~ 특히 저는 감자탕볶음밥이랑 닭갈비볶음밥이 다른데선 잘 못보는 메뉴기도하고해서 기대했는데 역쉬 젤 맛있네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You may also lik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