참그린 기름기 뽀드득 주방세제 사용기

 

참그린 기름기 뽀드득 주방세제

언제나 실사용 후기로 인사드리는 리뷰모아입니다.

본 제품에는 1569건의 후기가 등록되어 있습니다.

최근 7일 이내에 15건 이상의 사용기가 새로 추가되었습니다. ( 2021-04-25 기준)

 

★★★★★ 2021-04-24

용량이 커서 든든하구 향 은은하니 좋구 거품 풍성해서 조금만 써서 좋아요!

★★★★★ 2021-04-21

환경문제 생각하면.. ㅠㅠ 거품별로 안나오는 친환경세제, 에코세제 사서 써야 하는데..물론 써봤어요. 국내외 브랜드 대부분 다요. 그런데 그런데… 음식물때가 안지워진워져요!!! 아악!! 아악!! 신경질 엄청 났었죠 ㅠㅠ 기름기 묻은그릇들은 세제 펌프질을 몇번을 반복 해야지만 겨우 닦여요. 그렇게 쓰다보니 세제가 너무 헤프게 없어지고 설거지하는 노동시간은 곱절이 되니 너무 화나고 짜증나더라고요. 환경지키려고 실천한 작은 노력이었는데 제 인내심이 아직은 부족한가봅니다.. 트리X, 퐁X 그 옛날 친숙한 주방세제 이름들.. 물론 다 사서 써봤는데 이건 또 뭐 너무 독해서 설거지할때 장갑 안끼는 저로서는 손이 남아나질 않더라고요. 물론 거품이랑 세정력은 최고인데 헹굼질이 오래걸려요 ㅋㅋ;; 멀고 먼길 돌아~~~ 쌀뜬물 세제, 자몽 세제 등등 시중에 나온건 하나씩 다 써봤는데 참그린이 가장 순~하면서 뽀득뽀득 기름기에도 강력한 세정력을 보여주고 피부에도 자극적이지 않았어요. 약간 결벽증 비스므리하게 있는 편이라 금방 다써서 대용량으로 구매해봤는데 한동안 든든하네요. 게다가 요것도 친환경제품이니 죄책감없이 신나게 설거지 해도 되겠지요.

★★★★★ 2021-04-17

거품이 잘나고 매우 잘 닦입니다 다른 브랜드는 사용 못하겠어요 굳굳

★★★★★ 2021-04-13

참그린하면 다들 세척력 아시죠?ㅋㅋ 참그린은 적은 양을 써도 거품이 풍성하고 기름끼나 모든 설거지를 깨끗하고 뽀득뽀득 닦아줘서 설거지한 기분이 난다는 참그린 마트에서 대용량 비싼데 온라인에서는 좀 저렴해서 계속 구매해서 쓰게되네요~ ㅋㅋ 로켓배송 상품으로 늘 쿠팡을 이용하는데… 이번에는 부모님께 보내드림… 마트에서 세제를 잘못 사서 세척력이 떨어져 급하게 보내드렸는데… 새벽도착이라더니 밤 11시30분에 왔다네요~~ 쿠친님의 빠르고 완전한 배송에 고객이 마음이 좋네요~~ 한가지 아쉬운거는 가격변동이 심하다는… 얼마전에 구매했을 때 8900원인가에 줬는데… 암튼 재구매해서 또 써야겠네요~~

★★★★★ 2021-04-08

가격도 저렴하고 양도 많고 거품도 잘나고 기름기 잘닦여용 요상하게 저는 거품이 잘나야 닦이고 잇구나 알겟더라고요 ㅠㅠ

 

 

You may also lik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