테르톤 분리형 어답터 충전식 LED등 전기모기채 SWH-001 후기

 

테르톤 분리형 어답터 충전식 LED등 전기모기채 SWH-001

핫한 실사용 후기만 모아드리는 리뷰모아입니다.

본 상품에는 62건의 리뷰가 등록되어 있습니다.

최근 7일 이내에 1건 이상의 후기가 새로 추가되었습니다. ( 2021-04-22 기준)

 

★★★☆☆ 2021-01-16

누르는게 너무 이상하네요 버튼이 반대로 바뀐것같은 느낌이에요 누르기 불편합니다

★★★★★ 2020-11-02

평소 벌레를 엄청나게 무서워해서 손으로는 당연히 못잡고 휴지나 책으로도 못잡는데 이 전기모기채는 정말 .. 삶의 구원인 것 같은 제품입니다 사실 날씨가 추워지면서 집안에 벌레가 없어서 성능을 테스트해보기가 조금 힘들었어요 그런데 끈질긴 모기라는 아이가 있더군요 바로 전기모기채를 켜서 .. 지직.. 치직.. 성능도 너무 좋고 처리는 뭐 눈 대충 실눈뜨고 하면 되니까 너무 좋네요 벌레 못잡아서 벌레랑 공생하던 저에게 정말 빛과 같은 제품이네요 LED등으로도 사용할 수 있어서 활용도도 높은 것 같아요 충전하는 방식도 그냥 꼽으면 돼서 편리하고 너무 좋습니다! 완전 만족하는 제품이에용 🙂 쿠팡체험단 이벤트로 상품을 무료로 제공 받아 작성한 구매 후기입니다.

★★★★☆ 2020-11-02

2주사용후기입니다. 다x소 파는 오천원짜리 전자모기채를 구매할까말까… 전기모기채에 관심가지고 있었는데 고민없이 선택했습니다. 저는 집에서도사용할거지만 캠핑가서 사용이 주목적이라 강력함을 기대하고 모기채박스를 열었습니다^~^!!! 근데 첫인상은 이거 좀 무겁네… 버튼이 두개나 눌러야 되는구나… 저희집에 아이들이 셋이긴하지만 아이들이 이제 중딩 초딩 고학년들이라 굳이… 안전함도 중요하지만 두개나 번거롭게 눌러야하나.. 했는데 자꾸 사용하니 그닥 불편하지않다네요~~~!! 오른손잡이인 저이지만 왼손사용이 더편한제품ㅎㅎㅎ 근데 저의 체감상!!! 쓸때마다 약간만 더가벼웠음 좋겠다..하는 아쉬움이 있어요~~ 살짝 무겁긴해요!!! 그렇다고 아이고 무거워서 못쓰겠다~는 아닙니다ㅎㅎ 제체감상 기존사용하던 모기채보다 무거워서 무겁다고 하는거예요^-^;;;; 불보면 몰려드는 벌레들 많아서 불이 들어오는건 저는 참 좋은거같아요. 캠핑을 다니는 저희가족에게 또하나 좋은점~~!! 후레쉬기능~~!! 좋습니당ㅎㅎㅎㅎ 이정도면 벌레도 잘잡고 기능적인면에서도 만족스럽습니당♡ 쿠팡체험단 이벤트로 상품을 무료로 제공 받아 작성한 구매 후기입니다.

★★★★★ 2020-11-02

전기 모기채는 처음이예요 충전식 아답터가 들어있어서 220v 에 충전해서 사용할수있어요 신기한게 불이 2군데서 나와요 가운데랑 아래 후레쉬!! 불켜지는건 벌레 유인하기위함인거같아요 그동안 홈매트나 향로 켰었는데요 문닫고 켜면 인체에 안좋다고해서 전기 모기채 보이길래 선택했어요 모기 1마리 들어왔길래 이때다 하고 모기채 드니까 쏜살같이 사라졌어요ㅠ 모기는 이게뭔지 아나봐요 아직 익숙하지않고 요즘 모기기 거의 없어서 한마리도잡지못했지만 내년여름에 제몫 톡톡히 할거같고 무언보다 캠핑갈때 필수품으로 꼭 챙겨야할것같아요 밑둥도 평평해서 세우면 잘서요

 

 

You may also lik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