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멧 물레방아 리필용 다용도 테이프 후기

 

코멧 물레방아 리필용 다용도 테이프

핫한 실사용 후기를 알려드리는 리뷰모아입니다.

본 제품에는 31건의 리뷰가 작성되어 있습니다.

최근 일주일 동안 1건 이상의 후기가 새로 작성되었습니다. ( 2021-04-21 기준)

 

★★★★★ 2021-04-21

애들이색종이로~~오만걸다만들어요;;;많이드네요테이프가~~~ 대량구매합니다~~아직안써봐서모르겠지만좋아보입니다^^

★★★★★ 2021-04-08

가성비 좋아요 ㅋ 접착력도 좋고요 ㅋ

★★★★★ 2021-02-15

박스테이프가 집에 있지만 박스테이프는 크기 조절이 어려워서 가끔은 박스 테이프가 아닌 이런 얇은? 테이프도 필요했었는데 엄지 손톱보다 좀 더 넓은 크키에 생각했던 것보다 접착력도 좋은편이라서 만족합니다. 작아서 티안나게 붙이기 쉬워서 여기저기 쓰기 좋아요! 가격도 저렴한데 양도 많아서 오래 쓸 수 있을것 같습니다! 쿠팡체험단 이벤트로 상품을 무료로 제공 받아 작성한 구매 후기입니다.

★★★★★ 2021-02-10

국내생산 제품이라 그런지 사용할때 더 튼튼한것 같아요!! 커터기에 두개 넣고 사용하면 딱이고 편리해요~ 붙였다가 떼어냈을때 끈끈한게 덜 남아서 좋아여!! 양도 많아서 오랫동안 여기저기 사용할수 잇을것같아요!! 쿠팡체험단 이벤트로 상품을 무료로 제공 받아 작성한 구매 후기입니다.

★★★★☆ 2021-02-10

4개씩 한묶음으로 되어있습니다 뜯을 때 한번에 안뜯으면 자국이남네요 접착력이 많이 약하네요, 종이 정도만 활용 가능할거 같아요! 붙였다 뗄때 자국이 안 남아서 좋아요! 쿠팡체험단 이벤트로 상품을 무료로 제공 받아 작성한 구매 후기입니다.

★★★★★ 2021-02-10

가성비로 정말 좋은 제품인 것 같습니다. 양이 어마어마하네요 ㅎㅎ 언제 다 쓸까 싶은데 또 없으면 꼭 언젠가 필요하더라구요 테이프는 ! 가게용 테이프 기계에 끼워써도 좋을 것 같아요~ 접착력은 타 제품들과 다르지 않습니당~ 유용하게 사용할 것 같아요! 쿠팡체험단 이벤트로 상품을 무료로 제공 받아 작성한 구매 후기입니다.

★★★★☆ 2021-02-10

간단하게 붙옅다 떼어봤는데 접착력은 뛰어납니다 이빨로 잘끊어지지않아 칼이나 가위로 잘라서 사용해야해요 3개가 묶여져서 보관하기 용이하고 투명해서 티나지않게 인테리어나 뜯어진부분 용이하게 메꿀수있어요 테이프 특유의 비닐냄새는 나지않아 좋습니다 쿠팡체험단 이벤트로 상품을 무료로 제공 받아 작성한 구매 후기입니다.

 

 

You may also lik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