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멧 슬림 라탄 서랍장 6단 사용기

 

코멧 슬림 라탄 서랍장 6단

최신 실사용 후기를 알려드리는 리뷰모아입니다.

본 상품에는 32건의 사용기가 등록되어 있습니다.

최근 7일 동안 4건 이상의 사용기가 새로 작성되었습니다. ( 2021-04-27 기준)

 

★☆☆☆☆ 2021-04-22

검수 잘하고 보내주세요..조립 다하고 보니 뒷부분에 두군데나 깨져있는걸 발견하고 교환하려고 했는데 조립한게 안빠져서 할수 없이 그냥 쓰네요…물건 받으면 먼저 확인부터하고 조립해야할듯요…서랍 열때마다 흔들거리고 뒷부분은 두군데나 깨져있고 두번은 주문 안하고 싶네요..

★★★★☆ 2021-04-15

크기나 상태는 좋았으나 머리카락이 자꾸 나와서 짜증났습니다

★★★☆☆ 2021-04-14

사진상은 튼튼해 보였는데 실제 설치했는데 흔들거려 별로인것 같아요ㅠ

★★★★☆ 2021-04-13

뻑뻑하고요 가벼워서 휘청거려요 무거운거 넣었는데 뻑뻑해서 한손으로 안열리고요 그래도 휘쳥거려요 틈새맞게 넣었는데 앞으로 쏠린다랄까 쿠팡판매하는것중 젤 예쁜거같아요 가격도 저렴하고요 서랍이 휙휙안빠져서 좋아요 상판만 따로 산다면 개별로 필요한 칸만큼 때어써도 좋겠어요

★★★★★ 2021-04-02

깔끔하고 트렌디해요! 생각했던 것처럼 슬림해서 공간을 많이 차지하진 않는데 서랍 층이 많아서 수납은 많이 되는게 제일 장점입니다. 그리고 디자인이 요즘 유행하는 화이트 라탄이라서 엄청 트렌디합니다. 아래쪽에는 양말이나 속옷 보관하고 윗쪽에는 자주 쓰는 물건들 보관하려구요. 쿠팡체험단 이벤트로 상품을 무료로 제공 받아 작성한 구매 후기입니다.

★★★★★ 2021-04-02

코멧 슬림 라탄 서랍장 6단 코시국에 집에만있으면서 인테리어나 방정리를 자주하고있는데, 수납이 늘 부족해서 틈새서랍장을 고르게되었습니다 6단수납장인데, 배송온것 보니 3단으로 2개씩 나눠서 와있어요! 3단으로써도되고 올려서 6단으로 써도됩니다! 조립하는건 딸깍소리나게끔 눌러서 끼우면 끝이라서 진짜 초스피드에요?ㅋㅋㅋㅋㅋㅋ진짜쉽네요… 코멧 서랍장을 이미쓰고있지만 포장하나는 정말꼼꼼하게오는거같아요! 플라스틱이지만뽁뽁이로 둘둘말려 안전하게 왔습니다! 방에 수랍장은 늘화이트로 통일하고있는데, 요것역시 하얀화이트 색상으로 화사한기분이에요! 플라스틱수납장은 늘그렇듯 약간약하거나 흐물흐물?탄탄한느낌이없다고생각했는데,코멧은 수납장중에서도 그런게 덜한편이에요!! 조립하고나니 오히려 더 안정감있네요! 양말이나 속옷정리함으로도 좋을거같고, 아이들 장난감정리함으로도 좋을거같아요! 라탄소재는 말해뭐해요 밋밋한 무지보다 내추럴한짜임이있어서 심플하고 트렌디한느낌이듭니다 ㅎㅎ방에있는서랍장들모두 라탄소재에요.. 아그리고 서랍이 삐걱거리거나 플라스틱이라서 힘들게 열리는서랍장도많은데, 코멧슬림라탄서랍장은 부드럽게 열리는게 제일좋았어요! 위에 걸림턱이있어서 서랍이 쉽게빠지지도않아요 ㅎㅎ 23.5cm로 슬림한사이즈로 수납공간이적어 수납공간부족하신분들께는 왕추천합니다 쿠팡체험단 이벤트로 상품을 무료로 제공 받아 작성한 구매 후기입니다.

 

 

You may also lik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