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첸 무선 유리 포트 사용기

 

쿠첸 무선 유리 포트

언제나 실사용 후기만 모아드리는 리뷰모아입니다.

이 제품에는 331건의 리뷰가 등록되어 있습니다.

최근 일주일 이내에 1건 이상의 사용기가 새로 추가되었습니다. ( 2021-04-24 기준)

 

★★★★☆ 2021-04-18

이 포트기는.. 기능이 다양한가 봅니다. 계란찜..등등 사실 포트기는 물 데우거나 차 우릴때 말고는 찾지도 않는데 말이죠.. 전 분유 타야하기에 구매했어요.. 전에도 이 브랜드라 같은 제품을 사려는데 없고 … 가격은 조금 더 있지만 유리 재질이라.. 닦기 좀 편할 듯하여 구매했거든요. 주로 쓰는 기능은 분유타기 적당한 온도까지 댑혀주기라 이 제품은 윈하는 온도 설정 기능이 있어 좋더라고요. 계속 보온으로 유지도 해주고.. 그 이상의 뜨거운 물은 가열기능. 100도시까지 끓여주더라고요 분유 떼면 차 우리기로 사용할 것 같아요. 배송은 삼사일 걸렸어요

★★★★★ 2020-11-14

좋아요^^홍삼을선물받아서..약탕기검색하다가알게되었고…중탕기가너무맘에들어서..고민하다가 결국돌아돌아..구매했네요^^ㅋㅋ 우선…배송이너무빨라서 넘넘..감사했구요~^^받아서..세척먼저했습니다^^생각보다가..깨끗해서..맘에들었구요^^물이끓는동안조용해서~더더욱맘에들었습니다~^^ㅋ 다만…아쉬운게..취소버튼이없으니..살짝..아쉽긴한데요..그래도..좋아요^^ㅋㅋㅋ 깨끗히세척후…바로..홍삼 약탕으로해보았네요^^ㅋㅋㅋ 굿굿~~아주맘에들어요^^ 중탕기는너무귀엽구~울딸이랑초코로..빼빼로만들기할려구요^^ㅋㅋㅋ…아주대만족입니다~~

★★★★☆ 2020-10-02

지금까지 쓰고있어요~ 장점도 있지만 개선해야될부분은 있어 보여요. 장점 : 다양한 기능 (계란찜,중탕,티포트,이유식제조가능) 단점 : 1년정도 쓰자 글씨가 지워짐, 차를 우리면 바닥면 세척이 잘안됨 (베이킹소다에 박박닦아야해서 귀찮음)

★★★★★ 2020-09-24

상품평위에올라오려고 일부러 별5개줫어요 쿠팡서 사서 사용한지 1년1개월만에 갑자기 어느날 이유없이 작동안되서 수리센터랑 고객만족샌터 다 연락해봣지만 5만원주고 본체바닥판 다 교체해야한데요 고장이유는 알수없는상태고 1년안에만 무상교환이라 저런하자있는제품일지라고 1도 보상못받고 지금 생돈5만원 주고 갈아야할판.. 더 환장하는건 수리센터직원말이 그렇게 교체해도 지금처럼 또 갑자기이유없이 고장나는일이 또 발생할지안할지는 아무도모른다는거.. 열받아서고객센터에 항의햇지만 직원말이 참..어이없는게 이런일이 흔하진않지만 복불복같은거라 저희도 도와드릴어떤 방도가없다네요… 나참… 큰돈주고 믿고산제품 1년쓰고 고장날수도있다는걸 감안못한 소비자 잘못이라는말을 방침과 법운운하며 어쨋든 합법적으로 해결방법은 없는상태라고 친절히 응대해주시더라구요.. 재수없는확률에 걸린 소비자잘못인걸로 종결되엇으니 쿠첸분유포트사실땐 다들감안하고 사셔야할듯하여 저같은피해자가또없길 바라며 글남겨요!!

 

 

You may also lik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