탐사 헤어트리트먼트 1L 리뷰

 

탐사 헤어트리트먼트 1L

최신 실사용 후기를 알려드리는 리뷰모아입니다.

본 제품에는 74건의 후기가 등록되어 있습니다.

최근 일주일 동안 12건 이상의 리뷰가 새로 추가되었습니다. ( 2021-04-24 기준)

 

★★★★★ 2021-04-21

7년전부터 밝은색 염색을 두달에 한번은 꾸준히해왔고 최근 2년전 부터는 세치가 많아져 밝은 염색으로 안가려지는 상황이 와서 한달반만에 한번씩 셀프로 뿌리염색을 꾸준히 하고 있어요. 그리고 단발에서 한번도 자르지 않고 다듬지도 않고 2년째 기르고 있는 1인입니다. 머리결 알만 하죠~~^^;; 염색 단발을 줄곧 추구하다가 머리를 단정히 묶어야하는 상황이 있어서 기르기 시작한 머리카락이 등까지 오게 됐어요… 40대에 접어들다 보니 내 인생이 마지막 긴생머리란 생각에 자르지 못하고 기르기만 하다보니 나름 단발때는 밝은 염색을 꾸준히 하고 매직이나 펌을 안해도 머리결 좋다는 소리를 많이 들었는데 계속 기르기만 하니 솔직히 푸석해지고 물에만 닿여도 뻣뻣해지더라구요. 자고 일어나면 엉키고 빗질하면 머리카락이 다 뜯겨질 지경…ㅠㅠ 그래서 트리트먼트는 필수로 사용해야 하는 상황이구요. 푸석한 머리결을 보면 이젠 자를때가 됐구나 하면서도 여태 기른 머리카락이 아까운 맘에 하루이틀 미루던 중 집에 쓰던 쿤○ 트리트먼트가 똑떨어져서 새로운 트리트먼트 찾다가 예전에 지인이 탐사제품이 물부터 이것저것 가성비 좋다는 얘기를 했던게 기억나서 선택했어요. 우선 제 머리카락이 물만 닿아도 완전 뻑뻑해집니다. 사진상으로도 보이실거에요.. 우선 제가 쓰던거보다 좀 묽은 느낌이라 싼값하나 했어요. 그리고 발라서 머리카락 손가락 넣어 빗어보니 그냥저냥이더라구요. 그런데… 왠걸 다 헹구고 나니 보들보들하네요. 사진상으로도 느껴지시리라~~^^ 그리고 완전 다 마른상태도 만족스럽네요. 첫 사용 느낌은 매우 만족스럽습니다. 단발병 살짝 잠재워지는 트리트먼트네요~~ㅋㅋㅋ 혹시라도 트리트먼트 사용하시면서 예전의 저처럼 실수하고 계신분 계실까봐 한마디 더 적습니다. 트리트먼트는 머리카락에만 사용해야 해요. 절대 두피에 닿게 하시면 안됩니다~~^^;; 제가 예전에 뭣도모르고 샴푸 사용하듯이 했는데… 미용실 원장님이 절대 그러면 안된다고 알려 주시더라구요~~^^ 저 같은분 계실런지는 모르겠지만… 혹여라도 계시면 도움됐음 합니다~~^^

★☆☆☆☆ 2021-04-18

머리가 떡진거 처럼 되요 사용후 드라이하면 찰랑거리는게 아니라 퍽퍽해요…

★☆☆☆☆ 2021-04-18

온라인에 글 잘 안남기는데 이번에 씁니다. 트리트먼트만 10년을 넘게 다양히 써온 사람으로서 본 제품 재구매 의사 없습니다. 한마디로 "정말 별로입니다".

★★★★★ 2021-04-11

용량이 1리터라 용량 걱정 없이 꾸준히 잘 사용할 것 같고 펌핑형이라 쉽게 사용 가능. 타사 제품보다 쫀득쫀득한것 같고 제형이 쫀득쫀득한만큼 손상된 모발에 도움을 주는 영양성분이 많이 들어가있는것 같았음. 손상된 모발에 사용하기 적절하고 푸석푸석, 부시시하고 힘없는 모발에 힘을주어 트리트먼트 사용한 다음 드라이 후 머리카락 빗질을 하면 빗질도 잘됨. 찰랑거리는 머리카락의 소유자가 될 수 있다. (머리카락을 만져보면 부드럽고 찰랑거림) 향은 보통의 트리트먼트 향과는 다른 향이 났지만 나쁘지 않았고 호불호가 크게 갈리지 않는 향이다.

 

 

You may also lik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