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플래닛 국산 특대형 풀세트 1600W 고화력 5단조절 전기그릴 후기

 

홈플래닛 국산 특대형 풀세트 1600W 고화력 5단조절 전기그릴

핫한 실사용 후기를 알려드리는 리뷰모아입니다.

본 제품에는 31건의 사용기가 등록되어 있습니다.

최근 7일 동안 3건 이상의 후기가 새로 작성되었습니다. ( 2021-04-12 기준)

 

★★★★★ 2021-02-25

커서 너무 편하고 좋네요~ 가족들과 함께할 때 짱 좋아요~ 한번에~ 해결!!!^^

★★★★★ 2021-02-25

좋다좋아 한번에 편하게!

★★★★★ 2021-02-25

집에 사놓은 거 부모님이 탐내하셔서 하나 새로 사드림 베란다 열어놓고 고기파티 하니까 코로나로 외식도 못해 우울한 기분을 뻥 날려주네요. 삼겹살, 목살, 버섯, 채소 가득 올려고 사이즈가 넉넉하네요. 팬이 넓은데도 예열한 다음에 고기 올리면 금방 익어서 고기 끊기지 않고 먹을 수 있어서 좋습니다. 높낮이 조절로 기름도 잘 배출됩니다.

★★★★★ 2021-02-23

고기사다가 한번 확인해 보고싶지만 만족합니다 잘될것같아요 조금희망이지만 고기판은 국산건데 코드가 중국산거네요ㅠㅠ 그래도 판이 고기만 잘 구여 먹으면 좋겠어요 잘받았습니다 배송해주셔서 감사합니다 ~^^~ 오늘 저녁에 삼겹살 구워 먹으면 어떨까 싶어서 생각하다가 우리 가족이 고기를 한번 구워먹자고 하네요 그래서 이마트가서 고기를 사와서 구웠는데 우~~~~~~와 대~~~~~~박 잘구워겨요 너무너무 맛있어요 진짜 잘구워겨서^^~ 진짜 가족들과 맛나게 잘먹습니다 많이 파세요~ ^^~

★★★★★ 2021-02-15

국산 제품이라 믿고 구매햇는데 와이드한 그릴 사이즈에 한번 놀라고 온도조절기의 섬세함에 감탄하여 잘쓰고 있습니다 ㅎㅎ 집에서 삽겹살 굽는 일도 이제 가능!!

★★★★★ 2021-02-14

이번 명절에 전 부칠때 너무 좋았어요. 사이즈가 크다보니 평소에 후라이팬에서 여러번 할꺼를 몇번 안하고 끝냈어요. 온도조절 되는 점도 좋았어요. 계속 온도를 유지시켜주더라고요.

★★★★★ 2021-02-12

특대형이 어느 정도 일까 구매할때는 가늠이 안됐는데, 사이즈가 정말 커서 여유롭게 요리해서 먹었습니다 ㅋㅋ 사이즈가 커서 화력이 일부분만 강하지않을까 걱정은했는데, 전체적으로 구석구석 화력이 좋아서 기존에 쓰던 것에 비해 골고루 음식이 잘 익고 화력도 강하고 좋은것 같습니다! 기름이 빠지게 그릴 한 쪽에 잘되어있고,, 국 냄비와 작은 그릴용 종지도 고기 구워먹을때 정말 유용할것 같습니다 ㅋㅋ 내일은 전을 구워먹어 봐야겠네요 ㅋ 개인적인 의견이지만 ㅋ 대형 전기 그릴를 찾으시는분은 감히 완전 강추입니다!!!! 대박나세요!!

 

 

You may also like...